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신작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의 명칭을 ‘서머너즈 워: 러쉬’로 확정하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머너즈 워: 러쉬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도 진행된다. 사전 예약 참여 시 소환수 소환권 1만2345장과 크리스탈 등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서머너즈 워: 러쉬는 작품에 등장하는 소환수들을 자동 진행되는 필드 스테이지와 보스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방치형 콘텐츠와 타워 디펜스가 융합된 플레이 방식으로 깊이감 있는 전략 재미를 선사한다. 타워 디펜스 모드는 방치형 모드로 성장시킨 소환수를 활용해 여러 루트에서 등장하는 적들을 막아내는 방식으로 펼쳐진다. 해당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필살기와 매 스테이지 새롭게 등장하는 스킬 카드 등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최대 25개 소환수로 플레이하는 PvP(이용자 간 대결), PvE(이용자와 환경 간 대결), 대규모 서버 간 대전 콘텐츠, 영지 시스템 ‘천공섬’ 등 여러 게임 모드를 지원한다.
서머너즈 워: 러쉬는 내년 상반기 중 160여 개 지역에 출시될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헌법재판소는 재촉하면서…이재명 사법리스크는 거리두기
- 이재명 “한덕수, 거부권 행사할 시간은 있고 특검 도장 찍을 시간은 없어”
- 손흥민 코너킥골! 토트넘, 맨시티 이어 맨유 밀어내고 4강행
- 尹의 버티기 ‘옳지 않다’…이재명과 동급 ‘잡범’ 안되기를
- “사돈처녀, 나 잘해 한 번 하자” 모텔로 밀어넣은 70대男
- 우리카드 차기 대표에 진성원 전 현대카드 본부장
- 올겨울, 여전히 더 짧게! #마이크로 쇼츠 [김민정의 #해시태그 패션㊾]
- 정용진 신세계 회장, 미국 마러라고 체류 기간 연장
- 삼양그룹, 한국경영학회 ‘대한민국 기업 명예의 전당’ 헌액
- 김포시의회, 시 특정부서 예산…“0원으로 삭감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