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이 개발한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에 신규 전설 영웅 ‘길로이’를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롱테인즈 군도의 왕인 길로이는 회복 방해 스킬을 활용하는 딜러 영웅이다. 적의 회복을 차단하고 회복 방해가 적용된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힌다. 파밍 던전 ‘얼어붙은 평원’과 PvP(이용자간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약할 전망이다.
길로이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픽업 미션 이벤트도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 길로이 픽업 소환 누적 횟수에 따라 인게임 보상을 증정한다.
신규 이벤트도 다수 마련했다. 우선 이달 14일까지 ‘토벌 의뢰: 알드리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얼어붙은 평원 전투 미션을 완료하고 얻은 점수에 따라 행동력 보상과 이벤트 주화인 ‘무구의 주화’를 얻을 수 있다. 모은 무구의 주화는 상점에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 진행하는 ‘골드 획득 미션 이벤트’와 ‘아레나 참여 미션 이벤트’에서는 기간 중 획득한 골드와 아레나 플레이에 따라 행동력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카멜롯 왕실 주최로 기사들을 양성하는 ‘카멜롯 특별 기사 양성 이벤트’가 1월 21일까지 전개된다. 매일 게임 플레이와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주고, 전체 미션을 끝내면 ‘스페셜 소환서’ 5개를 받는다. 최고 등급인 6성 장비 상자를 지급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중세 유럽 문학인 ‘아서왕의 전설’을 다크 판타지풍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게임 속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박진감있는 턴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민주당~국수본 내통 정황…관련자들 처벌 받도록 하겠다”
- 성우 겸 배우 유호한, 8일 사망
- ‘자충수’ 된 내란죄 철회…’이재명 방탄용’ 비판 물결 쇄도
- “전액 장학금과 졸업도 포기 했다”…동덕여대 ‘F학점’ 인증 릴레이
- “왜 째려보느냐” 유동규, 법정서 이재명에게 고성
- “北권력 유지하려 주민파는 것…파병 북한군, 최정예”
- LGU+ “고객센터 디지털 전환으로 문의시간 1300만분 줄였다”
- 올해 LCK컵 우승, 선수는 ‘T1’·감독은 ‘젠지’ 꼽았다
- 최상목 대행, 중국 기업인 만나 ‘한국경제’ 일관성·안정성 부각
- 나주성당 (나주순교자기념성당, 순교사적지)[한국의 아름다운 성당 50선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