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IT 분야 기술 협력과 공동 마케팅 MOU 체결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21일 경기도 기흥캠퍼스 삼성디스플레이리서치(SDR)에서 인텔과 차세대 IT 분야 기술 협력과 공동 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기술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소비자에게 더욱 차별화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삼성디스플레이는 인텔의 최첨단 프로세서 칩에 최적화된 저전력·고화질 OLED 설루션을 개발하고, 성능 IT 기기와 AI PC를 포함한 프리미엄 노트북 분야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한다. 더불어 글로벌 프로모션을 확대하기 위해 국내외 전시회에서 인텔과 협력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이호중 삼성디스플레이 중소형 상품기획팀장(부사장)은 “개인용 컴퓨팅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인텔과의 공고한 협력을 통해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 혁신을 가속화하는 한편, 소비자의 노트북 사용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차세대 AI PC 시장 성장을 주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디스플레이는 다음 달 31일까지 광화문 교보문고 아트스페이스에서 인텔코리아와 삼성전자의 AI 미디어 아트 전시에 참여 중이다. 전시에서는 77형 QD-OLED가 탑재된 TV로 AI 미디어 아티스트 김원화 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이재명 동반청산은 국민의 뜻”…이낙연의 사자후
- ‘1박2일’ 멤버들, 촬영 중 집단불안 호소…‘오징어게임’ 강제 참가?
- 윤 대통령·국민의힘 선 긋는데…식지 않는 ‘하야설’ 왜
- “대비되네”…與 귀책 구로청장 ‘책임 무공천’·野 귀책 담양군수 ‘후보 난립’
- 3월 공매도 재개…예상되는 효과와 수혜주는?
- “국민 55%, 서학개미 되길 원한다…이유는 혁신·수익성”
- [인터배터리 2025] “기존 대비 출력 5배↑”…LG엔솔, 차세대 원통형 46시리즈 첫 공개
- 두산, 육아휴직 동료까지 지원…일과 육아를 모두 챙긴다
- “더 하고 싶다” 손흥민, EPL 현역 70-70…살라+더브라위너 이어 세 번째
- #YB의 데뷔 30주년 #미키 17 위해 한국 내한 #서강준-박형식, 정면승부[D:주간 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