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하나카드, 시니어 고객 위한 신용카드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출시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시니어 고객 대상 신용카드인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는 실생활에 밀접한 서비스를 원하면서도 활발한 사회활동을 하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상품이다.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크게 ‘더 넥스트 특화 서비스’와 ‘더 넥스트 기본 서비스’로 나눌 수 있다.

먼저 특화 서비스로는 ▲생활요금(아파트관리비·전기요금·가스요금) 자동납부 및 4대 사회보험 및 손해보험 결제 건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SAVING’ ▲병원·약국·동물병원 업종 및 대교뉴이프 ‘인지신·체 케어 서비스’ 결제 건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CARE’ ▲인터파크티켓, YES24, 영화와 같은 문화생활 결제 건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LIFE’ 서비스가 있다.

‘더 넥스트 특화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따라 서비스 영역별 1만 하나머니, 총 3만 하나머니 한도 내에서 이용금액의 10%가 적립된다.

또한 지난달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없이 하나머니가 적립되는 ‘더 넥스트 기본 서비스’가 제공된다.

국내 전 가맹점 결제 시 0.8%가 기본으로 적립되며 ▲마트·슈퍼마켓 ▲쿠팡 ▲네이버쇼핑 결제 건에 대해서는 1%가 적립된다.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카드는 국내외 겸용(VISA) 연회비 2만5000원으로 하나은행 영업점 및 하나카드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하나금융그룹에서 시니어를 위한 ‘하나 더 넥스트’ 브랜드를 런칭했다”며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는 은퇴 이후의 삶을 준비하거나 은퇴 후 인생 2막을 살고있는 시니어 손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고심해 준비한 상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향후에도 시니어 손님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