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금융그룹은 이찬우 농협금융 회장이 지난 27일 농협은행 카드라운지에서 농협금융 직원들과 타운홀미팅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타운홀미팅은 직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하고,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이 회장이 직접 제안했다.
이 회장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세와 유연한 사고로 변화를 받아들이는 태도가 농협금융의 가장 큰 경쟁력이 될 것이다”며 “함께 소통하고 도전해 실력 있는 새로운 농협금융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그러면서 “경청과 공감을 통해 고객과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따뜻함과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사회적 관심을 갖춘 인재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권 가는 길 ⑫] 당원들의 ‘아픈 손가락’ 나경원, 국민 지지율 끌어올릴 복안은
- [속보] 권성동 “추경으로 기초수급·차상위계층 25만~50만원 선불카드 지원 추진”
- “대놓고 선거공작”…與 ‘명태균 특검법’ 받을 수 없는 이유는 [정국 기상대]
- 권성동 “‘기초수급·차상위계층’ 최소 25만원 선불카드 지급…정부와 논의”
- “하반신 자르고 싶어”…故 최진실 딸 최준희, ‘이 질환’ 호소
- [특징주] “불발된 코스피 이사” 에코프로비엠, 이전상장 철회에 11% 급락
- 국내 유일 국부펀드 한국투자공사, 연 수익률 8.49% 달성
- 국민은행,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신청 채널 확대
- 삼성액티브운용 “KoAct 글로벌AI&로봇액티브 ETF 미국 낮추고 일본 높여”
- “세대 아우르는 예술작품”… ‘좋은’ 그림책과 만나는 ‘책방 노른자’ [공간을 기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