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브랜드 필름 ‘레이스 비욘드 리미츠’
WRC에 올해 시즌부터 3년간 레이싱 타이어 독점 공급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2025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을 소재로 한 신규 브랜드 필름 ‘레이스 비욘드 리미츠’를 28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국제자동차연맹(FIA) 주관 세계 최정상급 모터스포츠 대회인 WRC에 올해 시즌부터 3년간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한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WRC 2025시즌 개막전 ‘몬테카를로 랠리’의 실제 경기 현장을 그렸다.
한국타이어의 혁신 레이싱 타이어 기술력이 반영된 타막 랠리용 타이어 ‘벤투스 Z215’, 스노우 랠리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SR20’을 장착한 랠리 차량이 눈길과 마른 노면, 젖은 노면 등에서 극한의 질주를 안정적으로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WRC 브랜드 필름 영상은 한국타이어 공식 글로벌 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 채널, 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공된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브랜드 필름을 시작으로, WRC와 함께 다채로운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며 오피셜 파트너로서 글로벌 최상위 기술력과 모터스포츠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전 세계 팬들과 공유한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그 양반 말 믿는 게 아니었는데”…권영세, 반도체기업 현장서 ‘탄식’
- 권성동 “‘기초수급·차상위계층’ 최소 25만원 선불카드 지급…정부와 논의”
- “하반신 자르고 싶어”…故 최진실 딸 최준희, ‘이 질환’ 호소
- 트럼프가 주목했다…美 선박법 발의로 커지는 한화오션의 기회
- “대놓고 선거공작”…與 ‘명태균 특검법’ 받을 수 없는 이유는 [정국 기상대]
- 인뱅, ‘중저신용자’ 대출 목표 강화…신규취급액 30% 이상 채워야
- 에너지공단, 난방비 절약 행동요령 집중 홍보
- 파로스아이바이오 ‘PHI-101’ 유럽의약품청 희귀의약품 지정 신청
- 한국타이어, 사내 최고 권위 시상식 ‘프로액티드 어워드’ 개최
- KAI, 인니서 항공 전문인력 양성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