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크래프트는 19일(수), 수수소프트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하이퍼 캐주얼 모바일게임 ‘노벨점프’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노벨점프’는 귀여운 ‘노벨피아’ 마스코트 캐릭터가 등장, 책을 타고 하늘 높이 올라가는 게임이다. 간단한 화면 터치 조작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용자끼리 실력을 겨루는 랭킹 경쟁전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이번 정식 출시 버전에는 ▲노벨 ▲피아 ▲메타 ▲고라니 등 노벨피아 마스코트 캐릭터 4종이 SD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캐릭터가 추가된다.
‘노벨점프’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버전은 추후 출시 예정이다.
메타크래프트는 출시 기념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노벨피아 사이트 내 ‘메타게임’ 게시판에 플레이 소감을 작성하면 노벨피아에서 이용 가능한 한정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총 26명에게는 마우스, 이어폰, 키보드 등 ASUS 게이밍 기어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메타크래프트는 ‘노벨점프’에 이어 자사의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 IP를 활용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젝트 WAKU2(가제)’와 캐주얼 슈팅 액션게임 ‘프로젝트 R(가제)’을 연내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유정석 메타크래프트 대표는 “‘노벨피아’ IP 기반 게임을 주력 삼아 다채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노벨점프’에 이어 올 여름 선보일 ‘프로젝트 WAKU2’와 ‘프로젝트 R’ 역시 심혈을 기울여 개발 중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노벨점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