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VP279QGL 출시

331
▲ 에이수스 코리아가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 제공: 에이수스 코리아)
▲ 에이수스 코리아가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 제공: 에이수스 코리아)

에이수스 코리아는 25일(화),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VP279QG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VP279QGL은 27인치 FHD 해상도를 제공하는 게이밍 모니터다. 광시야각의 16:9 비율의 LED 백라이트 IPS 패널을 탑재했으며, 최신 IPS 기술로 향상된 색상 정확도와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한다. 아울러 스마트 명암비 기술로 디스플레이의 동적 명암비를 최대 100,000,000:1까지 향상해 동영상이나 영화 등 콘텐츠에 따라 밝기를 조정하여 선명하고 밝은 이미지를 생성한다.

VP279QGL은 1ms MPRT 응답속도를 지원하며, 움직이는 물체를 더 선명하게 보이게끔 하는 에이수스만의 ELMB(Extreme Low Motion Blur) 기술을 탑재했다. 75Hz의 주사율과 어댑티브 싱크(Adaptive-Sync), 프리싱크(FreeSync™) 기술로 모든 장르 게임에서 끊김이나 지연 없이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에이수스의 게임 플러스 기술도 지원한다. 4개의 십자선 가운데 하나를 화면에 표시하는 크로스헤어, 특정 목표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 프레임 현황을 표시하는 FPS 카운터, 멀티 디스플레이를 구성할 때 적합한 디스플레이 정렬 기능을 제공한다. 색상 밝기, 대비, 선명도를 향상시켜 비디오 및 이미지를 최적화하는 에이수스만의 독점 기술 스플렌디드 비디오 인텔리전스(Splendid Video Intelligence) 기술도 지원한다. 풍경, 표준, 극장, sRGB 및 야경 모드 외에도 읽기와 암실의 두 가지 새로운 모드를 추가해 콘텐츠에 따른 다양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독일의 시험·인증 전문 글로벌 기관인 TUV 라인란드(TÜV Rheinland) 연구소의 인증을 받은 블루 라이트 필터 및 플리커 프리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의 눈을 보호한다. VP279QGL은 유해한 블루 라이트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TUV 라인란드의 엄격한 성능 테스트를 거쳐 깜박임이 없고 낮은 청색광 수준을 방출한다는 인증을 받았으며, OSD 메뉴에서 4가지 필터를 쉽게 변경할 수 있다. 또 화면 플리커를 줄이는 플리커 프리 기술은 오랫동안 모니터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눈의 피로와 손상, 두통 등을 최소화한다.

높낮이 조절, 틸트, 피봇, 스위블이 모두 가능한 인체공학적인 스탠드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케이블 관리 설계로 다양한 케이블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으며, 미니 PC를 모니터에 장착해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미니 PC 키트를 옵션으로 제공한다.

에이수스 모니터와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모니터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