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브랜드 PC방 ‘T1 베이스 캠프’ 오픈한다

575
▲ 'T1 베이스 캠프' 입구 사진 (사진 제공: T1)
▲ ‘T1 베이스 캠프’ 입구 사진 (사진 제공: T1)

T1이 4일(목), 차세대 PC방 ‘T1 베이스 캠프(T1 BASE CAMP)’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T1 베이스 캠프‘는 국내 최대 게이머 라이프 스타일 전문 브랜드인 슈퍼플레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공동 사업으로, 기존 PC방 틀을 넘어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고자 하는 계획이다. 네이밍에는 더 높은 곳을 향하는 이들이 다시 도전할 힘을 얻어 갈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가 담겨있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T1의 정신을 반영한 TBC(To Be Continued)로 줄여 부를 수 있다. 

홍대 아일렉스 지하 1층에 260여 평 규모로 자리한 ‘T1 베이스 캠프‘는 젊은 층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 공간은 T1과 그 선수들을 중심으로 브랜딩하여, 팬들의 입장에서는 마치 홈그라운드에서 게임을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꾸며졌다. T1의 경기가 있는 날에는 대형 LED 스크린과 기둥에 설치된 스크린을 통해 방문객들이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응원할 수 있고, 구단과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도 상시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차후에는 ‘T1 e스포츠 아카데미(T1A)’와의 협업도 선보일 예정이다. 코치진이 방문해 눈에 띄는 플레이어들을 스카우트하여 아카데미 교육 기회를 제공하거나, T1에서 운영중인 2군 또는 3군 팀의 입단 테스트기회를 제공 하는 등 다음 세대의 게이머들을 발굴하는 요람으로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T1 MD샵 전용 공간 ▲엘리트 존 및 프리미엄 존 등 고객 편의시설 제공 ▲콘솔샵 및 게임 라이선스 굿즈샵 ▲e스포츠 대회석 설치로 각종 대회 및 프로모션 공간 활용 ▲T1 라운지 커뮤니티 공간 제공 ▲포토 부스 설치 등 복합 문화 공간으로써 다양한 고객 경험을 창출해 나갈 예정이다.

T1 안웅기 COO는 “이번 PC방 사업으로 T1이라는 브랜드를 확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T1 베이스 캠프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T1 굿즈 구매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T1 베이스 캠프’는 오는 5월 5일 오전 11시부터 약 일주일간 가오픈을 진행하며, 5월 13일부터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 'T1 베이스 캠프' 전경 사진 (사진 제공: T1)
▲ ‘T1 베이스 캠프’ 전경 사진 (사진 제공: T1)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