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러기드 푸시투토크 스마트폰 출시

681
하이테라의 XRugged 스마트 기기 PNC460(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하이테라의 XRugged 스마트 기기 PNC460(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전문 통신 기술 및 솔루션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인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Hytera Communications)(선전증권거래소: 002583)은 자사의 최신 푸시투토크 오버 셀룰러(PoC) 무선 모델인 PNC460 XRugged 스마트 기기를 최근 출시했다. 개방형 API, 러기드 하드웨어, 직관적인 푸시투토크(PTT) 제품인 PNC460은 비즈니스 및 산업 시나리오에서 팀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큰 잠재력과 가능성을 보유하고 있다.

전문가용 스마트폰으로서 PNC460은 안드로이드 12에 개방형 API를 사용하며, 액세스 제어, 배송 업무, 유틸리티 유지관리, 물리적 보안용 앱과 같이 특수 용도 또는 산업용으로 개발된 타사 특수 앱을 쉽게 실행할 수 있다. 하이테라가 개발한 측정 툴킷은 소음 감지기, 수평계, 고도계, 추, 만보계 및 각도기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기기는 모바일 인력 지원 및 관리를 중심으로 비즈니스 운영의 디지털화를 위한 고급 플랫폼을 제공한다.

PNC460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모두를 통해 지원되는 직관적이고 안정적인 푸시투토크(PTT)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능은 PNC460을 소비자 스마트폰의 앱 기반 PTT 기능과 명확하게 차별화해 준다. 물리적 PTT 버튼은 상징적인 투웨이 무전기(워키토키)의 사용 용이성을 그대로 유지하며, 특히 긴급 상황에서 즉각적인 그룹 호출을 보장해 준다. 외부 안테나가 장착된 PNC460은 신호가 약한 셀룰러 지역을 위해 대폭 강화된 RX 기능을 가지고 있으므로 음성 통화의 품질을 보장한다. 최대 3W의 스피커는 인공지능(AI) 노이즈캔슬링(NC) 및 에코 및 바람 소리 감소 기능과 결합하여 다양한 소음 환경에서 최대한 선명하고 높은 출력의 오디오를 지원한다.

하이테라는 미션 크리티컬 부문을 위한 견고한 양방향 무전기 설계 및 제조 분야에서 수십 년간 축적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PNC460에 시중의 일반 러기드 장치에 비해 강력한 경쟁 우위를 제공한다. IP68 등급의 이 제품은 1.5m 수심의 담수에서 최대 30분 동안 방수 기능을 제공하며 추가 케이스나 보호 장치 없이 방진 기능을 제공한다. 견고한 섀시와 강화 부품은 단단한 바닥에 1.5m 높이에서 떨어지는 충격과 극한의 온도(-20°C~+60°C)와 같은 엄격한 테스트를 견뎌낸다. 업무에 집중해야 하는 전문가는 열악한 환경에서도 팀과 시스템의 연결 및 통신 문제에 별도의 노력을 기울이지 않아도 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