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BNEK)가 31일(수), 온라인 팀 배틀 액션게임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스팀 버전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는 지난 2018년 콘솔로 선행 발매된 온라인 팀 배틀 액션 게임으로, 일본 만화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작품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민간군사기업 소속의 용병 파일럿이 되어, 다양한 모빌슈트를 활용해 전투를 벌이게 된다.
기본적으로 6:6 온라인 대전으로 진행되며, 육중한 모빌슈트 전투 말고도 보병으로써 활약하는 플레이도 가능하다. 특히 전투가 끝난 이후에는 획득한 재화로 새로운 모빌슈트를 개발 및 해금하거나 자신의 입맛대로 모빌슈트를 강화할 수도 있다.
이번 스팀 버전 서비스를 기념해 ‘스타트 대시 캠페인’이 진행된다. 오는 7월 13일까지 접속만해도 최대 40연속 무료 스페셜 추첨 배급과 30토큰, 100,000 DP, 리사이클 티켓 200장, 정비사 증원 티켓 등급별 각 100장, 개량 키트 등급별 각 100장을 얻을 수 있는 기념 선물 증정 등이 이루어진다.
아울러, 한정 추첨 배급을 통해 제1탄으로 ▲유니콘 건담 ▲밴시 ▲크샤트리아 등이 확률 업이 적용된다. 제2탄은 내용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기간 한정 특별 임무도 진행된다. 임무를 달성하면 신규 기체 ‘자쿠 II [슈투처]’를 포함해, 200,000 DP, 정비사 증원 티켓 등급별 각 50장을 특별 보수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14일 이내 신규 유저에게는 획득 EXP, CP가 5배, DP가 10배 상승한다.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