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 하이트의 데스크 매트 신제품 ‘CNVS’ 출시

405
▲ 하이트 CNVS 인텐스 플레이 매트 (사진 제공: 서린씨앤아이)
▲ 하이트 CNVS 인텐스 플레이 매트 (사진 제공: 서린씨앤아이)

서린씨앤아이가 9일(금), 하이트(HYTE)의 CNVS 인텐스 플레이 매트(Intense Play Mat, 이하 CNVS)를 정식 출시했다.

하이트 CNVS는 데스크 매트 형태의 대형 마우스 패드다. 가로 900mm, 세로 370mm이며, 폴리 우레탄 재질 고무 베이스에 합성 섬유 중 내구성이 높은 것으로 유명한 소프트 폴리에스테르를 7겹으로 적용, 오염이나 이염에 강하다는 점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qRGB라 표현된 LED 배열도 눈길을 끈다. LED 소자를 50픽셀 단위로 촘촘하게 배치, 비슷한 형태의 타 제품 대비 더 밝고 뛰어난 가시성 및 색 표현력을 자랑한다.

USB-C타입 또는 A타입으로 연결되는 케이블 탈부착 방식을 지원한다. USB 케이블은 측면부 컨트롤 박스를 통해 연결되며, 마우스 패드의 RGB 스트립을 따라 컨트롤 박스가 그대로 연결되는 엣지형 디자인을 적용해 끊기지 않는 유려한 조명 라인과 뛰어난 데스크테리어 효과를 제공한다.

한편, 하이트가 직접 개발한 전용 프로그램인 넥서스(Nexus)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하이트의 타 제품들과 조명 효과 연동이 가능하다. 또, 반응속도 50ms의 빠른 화면 미러링, 재생중인 음악, 사운드에 반응하는 트랜스 코딩 기능, 새로운 기기에서도 빠르게 조명 설정을 불러올 수 있는 클라우드 동기화 등 다양한 추가 기능 등을 활용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