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19일(월)부터 27일(화)까지, 자사 온라인 대전액션 신작 ‘워헤이븐’ 앞서 해보기 체험판을 공개한다.
이번 체험판 공개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에 따른 것으로, 넥슨은 최근 여러 북미 게임쇼에서 ‘워헤이븐’에 대한 글로벌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자 행사 하루 전인 19일 오전 10시부터 앞서 해보기 체험판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체험판 빌드를 통해 부담 없이 즐기는 1판을 목표로 게임성을 가다듬은 ‘워헤이븐’을 만나볼 수 있다. 더욱 강렬해진 액션성과 묵직한 손맛, 대규모 PvP 게임의 최대 매력인 난전 플레이의 긴장감과 박진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전투 규칙부터 UI/UX, 카메라 시점, 조작감 등 입문 난이도 조정을 위해 게임 전반에 반영된 다양한 개선사항도 확인할 수 있다.
기본 조작을 익힐 수 있는 기초 훈련소 외, 상급 훈련소를 추가해 병사와 영웅의 고유 스킬을 익힐 수 있도록 했으며, AI 봇과 실전처럼 플레이할 수 있는 연습 전장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캐릭터로는 빈틈을 공격해 상대를 교란하는 사막의 전사 ‘허시’가 등장한다.
더 많은 거점을 점령해야 하는 신규 모드 ‘점령전’과 중앙 거점을 차지하기 위해 끝없는 전투를 벌여야 하는 ‘쟁탈전’ 2개 모드를 공개했으며, 각 모드 별로 점령전은 ‘겔라’와 ‘모샤발크’ 맵에서, 쟁탈전은 ‘파덴’과 ‘시한’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체험판 공개 기간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매일 접속 보상으로 게임 내 재화를 지급하며, 일일 접속 시간, 게임 완료 횟수에 따라 계정 경험치, 챌린지 변경권, 재화 등을 추가 제공한다.
이 외에도, 6월 21일과 6월 25일에는 트위치, 유튜브 등에서 ‘워헤이븐’ 개발을 총괄하는 이은석 디렉터와 주요 개발진이 출연하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해 소통 전면에 나서, 게임 소개와 함께 직접 플레이하면서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워헤이븐’은 오는 2023년 가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팀 상점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