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브라운더스트2’ 정식 출시

276
▲ '브라운더스트2'가 정식 출시됐다 (사진 제공: 네오위즈)
▲ ‘브라운더스트2’가 정식 출시됐다 (사진 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22일(목), 겜프스엔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브라운더스트2’는 ‘브라운더스트’의 후속작이다. 기존 브라운더스트의 스타일을 계승·발전시킨 하이엔드 2D 그래픽과 일러스트를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다채로운 세계관을 무대로 한 서사와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2’는 ‘팩 시스템’을 통해 콘텐츠를 제공한다. 메인 스토리 포함 8종의 스토리 팩, 서로 다른 시공간에서 펼쳐지는 캐릭터의 모험을 그린 ‘캐릭터 팩’ 3종, 그리고 PvP 등 추가적인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 팩’ 3종 등이 있다.

한국과 일본, 미국 등 글로벌 173개국에 정식 출시됐으며,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 등 4개 언어를 지원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 재화인 ‘다이아 1,600개’와 ‘뽑기권 4개’를 제공한다. 특히, 지난 19일 사전예약자 수가 200만을 돌파, 이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5성 캐릭터 교환 티켓’을 포함한 ‘최고급 영입 계약서’, ‘고급 영입 계액서’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식 출시 기념 스페셜 PV ‘여기 있는 꿈’ 도 공개했다. 1분 3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동명의 대표 OST와 함께 스토리팩 주요 캐릭터들의 이야기와 전투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정식 출시 후 획득 가능한 ‘픽업 코스튬’ 2종 ‘검도부 유스티아’와 ‘코드네임 S 세라’에 대한 PV 영상도 함께 업로드됐다.

‘브라운더스트2’ 글로벌 출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