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서 잘 나가는 ‘오딘’, 한국서 2주년…햄버거ㆍ신용카드도 출시

397

지난 15일 일본 시장에 진출한 ‘오딘’이 일본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8위까지 올랐을 정도로 잘 나가는 중이다. 29일 현재 16위로 하락했지만 일본 시장내 비주류인 MMORPG에서는 가장 높은 순위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만 해도 구글 매출 21위로 더 높다. ‘오딘’의 일본 애플 매출 순위는 구글보다 낮은 38위이며, ‘리니지W’는 순위권에 없다. 

오딘과 리니지W 일본 구글 매출 순위 /모바일인덱스
오딘과 리니지W 일본 구글 매출 순위 /모바일인덱스

한편 ‘오딘’은 한국에서 2주년을 맞았다. 카카오게임즈는 28일 2주년을 기념하여 ‘프리스트’의 신규 전직 클래스 ‘바드’, 층별로 미션에 맞는 전략을 세워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무한의 탑’, 신규 서버 ‘수르트’가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바드’는 ‘스타카토’, ‘뮤트’, ‘광시곡’ 등 음악과 관련된 스킬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클래스로, 아군에 대한 치유와 버프, 적에게는 디버프와 공격을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특정 조건이 충족될 시 스킬들이 강화돼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보다 다채로운 전략과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나갈 수 있다.

'오딘' 신규 클래스 '바드' /카카오게임즈
‘오딘’ 신규 클래스 ‘바드’ /카카오게임즈

신규 콘텐츠인 ‘무한의 탑’에서 이용자들은 최상층을 목표로 각 단계들을 헤쳐 나가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높은 층을 클리어할수록 ‘무한의 탑’ 공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전용 버프 및 보상들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수르트’가 정식 오픈했다. ‘수르트’ 서버에서 새로 시작하는 이용자들은 한정 핫타임,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고 더욱 빠르게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와 손잡아 ‘오딘에 반할라 버거 세트’ 및 ‘오딘 한정판 굿즈 세트’를 출시했다. ‘오딘에 반할라 버거 세트’ 메뉴는 오는 7월 19일까지 전국에 있는 ‘프랭크버거’ 매장 및 배달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딘에 반할라 버거 세트 /프랭크버거
오딘에 반할라 버거 세트 /프랭크버거

또한, 카카오게임즈는 29일, 하나카드와 제휴해 ‘오딘’ 서비스 2주년 기념 한정판 신용카드 2종 및 체크카드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카드는 7월 31일까지 발급 가능하며, ‘오딘’의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이용자들에게 맞춤형 혜택 및 새로운 즐거움 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됐다. 카드 디자인은 게임 내 인기 캐릭터인 ‘소서리스’, ‘오딘’의 첫 번째 월드인 ‘미드가르드’ 등으로 구성되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오딘X하나카드' 제휴 /카카오게임즈
‘오딘X하나카드’ 제휴 /카카오게임즈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