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는 6일(목), MMORPG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소울이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7월 19일(수)까지 진행된다.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소울이터 무기 아바타 ‘갈망하는 피의 데스사이드’와 완성형 칭호 ‘사령의 주인’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아울러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로스트아크’ SD 피규어, 모코코 디오라마 피규어, 소울이터 장패드를 선물한다.
신규 클래스 ‘소울이터’는 암살자 직업군 4번째 클래스다. 거대한 낫을 무기로 사용하고 망자의 혼을 자유자재로 부리는 것이 특징이다. 낫으로 적을 직접 타격하는 ‘살귀’ 스킬, 망자의 혼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는 ‘망자’ 스킬, 사신(死神)의 힘을 빌려 공격하는 ‘사신’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전투를 통해 획득한 ‘빙의’ 게이지를 소모, 사신화 상태가 되면 소울이터와 사신(死神)이 함께 공격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캐릭터의 빠른 육성을 지원하는 ‘슈퍼 모코코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모험가들이 신규 클래스 소울이터를 부담 없이 육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캐릭터를 아이템 레벨 1415로 바로 성장시켜주는 점핑권을 지급하고, 육성 지원 레벨도 아이템 레벨 1540까지 확대했다.
모험가들은 아이템 레벨 1540에 도달할 때까지 장비 재련 시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익스프레스 캐릭터로 지정한 클래스에서 범용적으로 사용되는 장비와 각인, 스킬 등을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는 프리셋 기능을 지원받게 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오는 19일 정식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소울이터 사전등록에 모험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