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19주년 판타지 파티’에서 짧게나마 만날 수 있었던 달콤커피와의 협업을 이제 제대로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7월 6일부터 8월 16일까지 온, 오프라인에서 ‘마비노기’와 달콤커피의 온, 오프라인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에 있는 달콤커피 매장에서 ‘달.콤커피 에린강림’ 세트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메뉴는 4종의 음료(택 1), 케이크, 6종의 포토카드(무작위 1개), 게임 내 2차 타이틀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마비노기’의 포토존이 마련된 특별 매장에서는 한정 메뉴인 ‘마비노기 순수 우유 케이크’와 나오 포토카드를 얻을 수 있다. ‘마비노기’ 등신대가 설치된 달콤커피 매장은 ‘블루 아카이브’ 컬래버로 익숙한 교대역, 청계광장점 등에도 있다.
온라인 스토어로도 관련 굿즈를 판매한다. ‘달.콤커피 에린강림 포션 티 패키지’를 달콤커피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안에는 홍차 포션 티, 머그컵, 아크릴 머들러, 코스터, 게임 내 아이템인 달.콤커피와 함께한 1차 타이틀 획득 쿠폰 등이 포함되어 있다. 온라인 패키지는 한정 수량이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 밖에도 ‘마비노기’의 게임 내 이벤트인 ‘달.콤커피 에린강림!’도 진행된다. 대표 캐릭터 등록 후 게임에 접속하면 요일별로 다양한 버프 효과의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매일 퀘스트 2종(그림자 미션, 펫 탐험대) 중 한 가지를 수행하면 전투 버프 효과를 주는 ‘순수 우유 케이크’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일일 퀘스트 완료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넥슨 관계자는 “지난 6월 ‘마비노기’ 19주년 판타지 파티에서 공개됐던 ‘달콤커피’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밀레시안 분들이 마비노기 제휴 메뉴들과 함께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