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17일(월), 스타브리즈와 오버킬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액션 FPS 신작 ‘페이데이 3’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페이데이 3’는 스타브리즈와 오버킬소프트웨어 대표 액션 FPS 타이틀 ‘페이데이’ 시리즈 최신작으로, 최대 4인 협력해 미술관, 은행을 습격하는 재미를 담고 있다. 기존 강도 4인방이 고스란히 등장하며, 이번에는 거대 도시 뉴욕을 무대로 한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되면서, 전작보다 다채로운 장비, 액션, 그리고 상호작용을 선보인다.
이번 예약판매는 데이원 에디션, 컬렉터즈 에디션으로 나눠 진행된다. 특히 컬렉터즈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 외에도, 컬렉터즈 한정 마스크, 트럼프 카드, 클럽 멤버십, 스티커, 1년 시즌패스, 솔리두스 마스크/다크 스털링 마스크/자유의 해골 마스크/골드 슬레이트 장갑 DLC 등이 수록된다. 가격은 데이원 에디션은 49,800원, 컬렉터즈 에디션은 159,800원이다.
아울러, 예약구매자 전원에게는 사전 주문 보너스로 ‘트리펙타 전리품 가방’이 제공된다. 가방에는 유독성 구리 녹 마스크, 코튼 스트라이프 장갑, 현란한 흑요석 의상 등이 포함된다.
‘페이데이 3’는 오는 9월 21일 PS5, Xbox 시리즈 XIS, PC로 발매되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