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타’ 사이즈 음료는 테이크 아웃 전용으로 판매 되며 일부 매장에서 제공 제외 해외에서 ‘트렌타’ 사이즈를 경험한 고객의 꾸준한 요청을 반영해 한정 기간 출시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스타벅스 여름 인기 음료 3종의 ‘트렌타’ 사이즈 출시 스타벅스 아시아 지역 국가 중 유일하게 대한민국에서만 대용량 ‘트렌타’ 사이즈 운영
스타벅스, ‘대용량’ 트렌타 사이즈 판매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19일 오전 9시 30분 서울 중구 세종대로 124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열린 “7월 20일부터‘TRENTA’(트렌타) 사이즈 한정 기간 출시 포토세션”에서 일반모델들이 관련 트렌타 사이즈 음료를 들어 보이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7월 20일부터 새로운 컵 사이즈인 ‘트렌타’ 사이즈를 9월 30일까지 한정 기간 출시한다. 여름철 인기 음료 3종인 ‘콜드 브루’,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를 트렌타사이즈로 즐길 수 있다.
‘트렌타’는 이탈리아어로 ‘30’이라는 뜻으로 ‘트렌타’ 사이즈는 30온스(887ml) 용량이다. 이제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음료 기준으로 톨(12oz,355ml), 그란데(16oz,473ml), 벤티(20oz,591ml) 사이즈 이외에가장 큰 용량인 트렌타(30oz,887ml) 사이즈를 운영하게 된다.
‘트렌타’ 사이즈는 스타벅스 북미 지역에서 해당 사이즈를 경험한 대한민국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올해 스타벅스 코리아 24주년을 맞아 출시된다.
이번 스타벅스 코리아의 ‘트렌타’ 사이즈 출시는 스타벅스 아시아 지역에서 유일하게 해당 사이즈가 운영 되는 국가라는 것에 의미를 갖는다.
‘트렌타’ 사이즈 음료는 테이크 아웃 전용으로 제공 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제공이 제한된다. 스타벅스는 한정 기간 제공 이후 고객 반응과 의견을 토대로 ’트렌타’ 사이즈 확대 판매를 검토 할 예정이다.
한편, 이 외에 스타벅스는 ‘트렌타’ 사이즈 음료 출시에 맞춰 동일한 사이즈인‘887ml SS 서머 스탠리 플로우 콜드컵’도 함께 고객들에 소개한다.
스타벅스, ’30온스’ 사이즈 트렌타 판매
스타벅스, 여름철 음료 3종 30온스 사이즈 판매
스타벅스, 여름철 음료 3종 트렌타 사이즈 판매
스타벅스, 여름철 음료 3종 한해 트렌타 사이즈 판매
스타벅스, 여름철 음료 3종 한해 30온스 사이즈 판매
스타벅스, 30온스 사이즈 음료 판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태운 식빵 활용 이것 제거에 좋아요 안녕하세요 줌마토깽입니다^^ 평소 간식으로 식빵을 즐겨 먹는데 가끔 유통기한이 지날 때가 있어요 오늘은 오래된 식빵 까맣게 태워 활용하는 방법 소개합니다 냉장고 냄새 냉장고에 다양한 음식이 들어가 있어서 문 열 때 냄새가 많이 나죠 이럴 때 유통기한 지난 식빵을 냉장고 탈취제로 활용하시면 좋은데요 식빵 태우기 이때 식빵을 그냥 사용하기보다 태워주면 더 효과적입니다 방법은 가스불에 식빵을 앞뒤로 그을리듯 바싹 태워주시면 된답니다 가끔 냉장고에 넣어둔 식빵을 꺼내면 반찬 냄새가 베여있는데요 태운 식빵 그만큼 식빵이 냄새를 잘 빨아들이는 특성이 있기 때문이래요 그냥 식빵보다 이렇게 태워주면 효과는 더 좋아지는데요 포일로 감싸기 태운 식빵은 활성탄 역할을 해줘서 냉장고 냄새를 잡는데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태운 그대로 냉장고에 바로 넣을 수 없으므로 쿠킹포일로 감아주실 건데요 구멍 뚫어주기 이쑤시개로 구멍 몇 군데 뚫어주면 냄새를 더 잘 흡수합니다 냉장고에 넣어두기 이대로 냉장고 한편에 넣어두시면 끝! 유통기한 지난 식빵을 활용해서 좋고 냄새도 잡아서 좋고 일석이조네요 오래된 식빵 그냥 버리지 마시고 냉장고 탈취제로 활용하셔요^^* 방문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pyright ⓒ 줌마토깽, All rights Reserved
부추 아린맛 제거법 이것 하나로 해결하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입니다^^ 몸에 좋은 부추는 생으로 먹기에는 특유의 아린맛이 있는데요 오늘은 부추 아린맛 이것 하나로 쉽게 잡는 비법 소개합니다 부추 아린맛 부추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우리 몸에 좋은 야채죠 다만 생부추로 먹으려면 아린맛이 강한데요 이럴 때 tv에 소개된 비법으로 아린맛 제거하는 방법이 있어요 사이다 바로 사이다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사이다 하나면 부추의 알싸한 아린맛 제거하는데 좋다고 합니다 사이다에 부추 담구기 방법도 간단한데 일단 깨끗이 씻은 부추에 사이다를 잠길 만큼 부어주세요 이대로 약 15분 정도 담가주세요 중간에 뒤집어주기 중간에 약 7분 정도 지나면 한번 뒤집어 주세요 이렇게 해주시면 사이다가 부추의 아린맛을 잡아준다고 해요 다만 부추의 아린맛이 완벽히 제거되는 것은 아니고 딱 먹기 좋은 상태래요 부추 무침 실제로 방송에서 정말 아린맛이 사라져 딱 먹기 좋은 상태라고 하네요 저도 직접 먹어보니 아린맛이 딱 좋게 제거된 맵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부추 아린맛 제거되길 바라신다면 사이다 활용해 보세요^^* 방문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pyright ⓒ 줌마토깽,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