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주요 게임 10종 추석 이벤트 실시

253
▲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추석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추석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26일(화), 자사 주요 PC 및 모바일 게임 10종에서 추석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멀티플랫폼 MMORPG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는 10월 18일까지 ‘풍성한 추석 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을 통해 추석 맞이 특별 토끼 헤어 장식 ‘킬러바니 헬멧’과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0월 11일까지 ‘맛있는 송편 모으기! 이벤트’와 이벤트 던전 ‘토끼섬으로의 초대’를 실시하며, 10월 25일까지는 한복 특별 코스튬 ‘가을밤 나들이’를 선보인다.

멀티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서는 오는 10월 4일까지 ‘맛있는 송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던전 및 필드 몬스터를 처치하고, ‘송편 재료’를 얻어 ‘송편’을 제작한 뒤 ‘축복받은 탈 것 조련술’과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RPG ‘에버소울’에서는 오는 10월 5일까지 추석 이벤트 ‘달려라! 달밤의 토끼질주!’를 선보인다. 각 15단계로 구성된 이벤트 스테이지 ‘춘향가’와 수궁가’를 완료하는 유저들에게는 정령 ‘지호’ 및 ‘순이’의 한복 코스튬, 추석 테마 오브제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보스 레이드 ‘위험한 혼례’와 시즌 패스 ‘보름달 시즌 패스’를 오픈해 다채로운 재미와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 '에버소울' 추석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 ‘에버소울’ 추석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멀티플랫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오는 10월 25일까지 ‘달콤한 단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달콤한 단감’을 획득해, 가람누리 외형, 추석 복주머니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같은 기간 내 게임에 출석하는 유저들에게 ‘오딘의 장신구 강화석’과 ‘오딘의 방어구 강화석’을 비롯한 보상을 선물한다.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에서는 오는 10월 1일까지 ‘추석 수집 이벤트’가 열린다. 유저들은 일일 미션을 달성해 ‘한가위 선물 세트’를 수집하고 장비, 조각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에 진행하는 ‘몬스터 토벌 수집 이벤트’를 통해 몬스터 뼛조각을 획득해 에테르노 옵션석 상자, 빛나는 필드보스 전리품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캐주얼 게임 ‘프렌즈타운’에서는 오는 10월 15일까지 ‘데일리 이벤트’를 3일차 미션까지 완료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경품 이벤트’와 ‘추석 기념 3일 출석 보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가로 ‘프렌즈팝콘’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새로운 레벨 10개를 클리어 하면 ‘추석 선물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 세트 1회 오픈 시 한정판 추석 프렌즈, 게임 아이템, 보석 재화 선물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 '아키에이지 워' 추석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 ‘아키에이지 워’ 추석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온라인 배틀로얄 액션게임 ‘이터널 리턴’에서는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추석 연휴 매일 매일 접속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전체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 재화 ‘A-코인’과 이벤트 재화 ‘NP’ 그리고 신규 상품 ‘썸머&고스트 박스 세트’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온라인 배틀로얄 슈팅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오는 10월 3일까지 ‘추석맞이 덕담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커뮤니티에 덕담 댓글을 작성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 재화 ‘G-코인 상자’ 및 ‘이벤트 G-코인’을 선물한다. 아울러,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추석맞이 플레이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을 플레이한 시간에 따라 ‘여름의 열기 상자’와 ‘베네치안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액션 RPG ‘패스 오브 엑자일’에서는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선조들의 심판 챌린지 리그’에서 생성한 캐릭터로 1회 이상 접속한 유저들에게 추석 느낌이 물씬 나는 ‘닭 애완동물 아이템’을 선물한다.

카카오게임즈 주요 게임 추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