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열혈강호 포함 게임 5종 추석 이벤트 시작

442
▲ '열혈강호 온라인' 추석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엠게임)
▲ ‘열혈강호 온라인’ 추석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엠게임)

엠게임이 26일(화), 자사 주요 게임 5종에서 추석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대표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추석을 맞아 9월 26일부터 10월 18일까지 ‘송편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송편 재료를 이용해 능력치 향상이 가능한 송편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현발파 마을 내에 등장하는 ‘보름달’ 외형 이벤트 도우미 주위에서 “소원을 말해봐” 명령어 입력 시에 24시간 동안 능력치 상승 효과가 적용된다. 추가로, 추석 당일인 9월 29일에는 기연과 경험치가 50% 증가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10월 10일까지 ‘도개걸과 윷놀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중에는 ‘도개걸’ 이벤트 도우미와 윷놀이 승부를 진행하여 결과에 따라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추석 음식 재료를 훔쳐간 ‘누렁이’ 몬스터를 처치하고 나서 얻은 재료를 10개 모아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MMORPG ‘영웅 온라인’은 10월 12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서버 전체 유저가 협동하여 ‘달맞이 조각’ 10,000개를 모아 이벤트 도우미에게 반납하면 능력치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출석 누적 일수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몬스터 처치 후 획득한 송편 재료를 이벤트 도우미에게 전달하면 능력치를 향상 시켜주는 송편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온라인 RPG ‘귀혼’ 한가위 기념 이벤트는 10월 11일까지 이어진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얻은 ‘행운의 밤송이’를 이벤트 도우미에게 전달하면 경험치가 대폭 상승하는 허리띠 아이템과 한복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매일 정각에는 ‘추석감사선물’ 이벤트가 30분간 진행되며, 50개 한정 감사선물을 선착순 획득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는 추석을 기념해 10월 5일까지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반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마법 송편’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송편 100개를 모아 코스튬 액세서리, 소환권,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한 ‘행운의 복주머니’ 1개로 교환이 가능하다.

엠게임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