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스포츠 신작 ‘UFC 5’ 13일 예약판매

525
▲ 'UFC 5' 패키지판 이미지 (사진 제공: 게임피아)
▲ ‘UFC 5’ 패키지판 이미지 (사진 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가 오는 13일(금), EA와 협력해 MMA 스포츠 신작 ‘EA스포츠 UFC 5(이하, UFC 5)’ PS5 패키지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UFC 5’는 EA스포츠에서 개발한 MMA 격투게임 ‘UFC’ 시리즈 최신작으로, 공식 대회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사실감 넘치는 선수들의 대결을 그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작품은 처음으로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의 향상된 렌더링 기능을 통해 인기 선수들의 모습을 재현해냈다. 아울러, 신규 대미지 시스템도 적용되어, 실제 경기와 같은 강도와 전략을 즐길 수 있다.

추가로, 그라운드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신규 트랜지션 기반 서브미션으로 그래플링을 할 수 있게 됐다. 이뿐만 아니라, 실제 UFC 이벤트와 관련된 새로운 파이트 위크 콘텐츠, 기능, 챌린지가 매월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얼터 예고에서는 인기 선수의 새로운 버전을 매월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이번 예약판매와 함께, 초회판 한정 특전이 제공된다. 특전으로는 얼터 에고 2종, 30주년 치장 번들, 온라인 커리어 모드 XP 부스트, 무함마드 알리 선수가 포함된다.

‘UFC 5’는 오는 10월 17일 발매되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UFC 5'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게임피아)
▲ ‘UFC 5’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게임피아)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