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도 200%” 동화 속 한 장면이라는 해외 호텔, 1박에 10만원이라고요?

808

① 튀르키예 열기구 뷰 호텔

호텔
괴레메 호텔 추천 / 출처 : Local cave house hotel

튀르키예는 지중해 및 흑해 연안에 있는 국가입니다.
유럽과 아시아에 걸쳐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인데요.
튀르키예는 웅장한 모스크와 고대 건축물, 뛰어난 자연경관 등 풍부한 볼거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매력에 전 세계 여행객의 사랑을 받는 장소이기도 하죠.

튀르키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는 카파도키아 벌룬투어입니다.
멀리서 바라보기만 해도 웅장한 풍경에 마음을 빼앗기게 되는데요.
일출 시각에 맞춰 핑크빛 하늘에 열기구가 날아다니는 풍경은 그야말로 잊을 수 없는 모습입니다.
여행객 사이에서는 열기구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숙소 목록이 공유될 정도인데요.

괴레메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는 ‘로컬 케이브하우스 호텔 (Local cave house hotel)’은 열기구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입니다.
숙소 주변은 버섯바위로 이루어져 있어 마치 다른 세상에 온 듯하죠. 호텔 뒤로는 기암괴석이 우뚝 서 있죠.

호텔
출처 : Local cave house hotel

객실은 총 12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케이브 호텔이라는 이름처럼 동굴과 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부대 시설로는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온수 풀이 있는데요.
환상적인 전망을 바라보면서 야외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는 튀르키예 전통식 아침 식사를 맛볼 수 있죠.
로컬 케이브하우스의 1박 객실 요금은 10만 원대부터 시작합니다.

숙소에 방문한 투숙객은 “가성비 최고의 숙소! 조식도 맛있고 숙소에서 열기구도 볼 수 있어요”, “숙소의 전망이 훌륭하고 외관이 정말 멋져요”, “호텔 수영장이 너무 좋고 매력적인 전망을 갖췄어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② 루프탑이 아름다운 장소

호텔
출처 : Chelebi Cave House Hotel

‘첼레비 케이브 하우스 호텔 (Chelebi Cave House Hotel)’은 루프탑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숙소입니다.
괴레메 광장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어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요.
루프탑에서는 열기구와 괴레메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어느 곳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겨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데요.
루프탑에 앉아만 있어도 튀르키예 여행을 완벽히 즐긴 것처럼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루프탑에서 환상적인 풍경을 바라보며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것은 큰 장점으로 손꼽히죠.

숙소의 객실 타입은 동굴 객실과 석재로 만든 스톤 객실로 나누어집니다.
첼레비 케이브 하우스의 1박 객실 요금은 10만 원대부터 시작됩니다.
부담 없는 가격대로 아름다운 분위기의 숙소를 이용할 수 있죠.

첼레비 케이브 하우스의 구글 지도 내 평점은 4.8점으로 높은 편인데요.
투숙객은 “여기 정말 좋고 열기구가 잘 보여요. 아직 많이 안 알려진 것 같아 아쉬울 정도예요”, “친절하고 배려 많은 직원분. 이색적인 분위기”, “무엇보다 조식 먹는 장소의 풍경이 미쳤어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③ 전망이 뛰어난 괴레메 숙소

출처 : Artemis Cave Suites

‘아르테미스 케이브 스위트 (Artemis Cave Suites)’는 괴레메에서도 높은 곳에 자리 잡고 있어 전망이 뛰어난 5성급 호텔입니다.
호텔 전망대에서 하늘 위를 날아다니는 열기구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바로 눈앞에서 날아다니는 것과같이 가까운 거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객실 타입은 디럭스, 케이브룸, 스톤룸, 스위트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객실은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죠.
외관 뿐만 아니라 내부 역시 동굴 느낌을 풍기고 있습니다.

조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되는데요. 한국인 여행객은 특히 카이막에 대해 극찬했죠.
숙소의 루프탑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어 뛰어난 풍경을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이곳에서 괴레메의 야경을 감상할 수도 있죠.

출처 : Artemis Cave Suites

부대 시설로는 루프탑 바, 스파 시설 등을 갖추고 있는데요.
터키식 목욕으로 알려진 ‘하맘’을 받을 수 있어 여행객의 만족도가 높은데요.
프라이빗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부담 없는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죠.

아르테미스 케이브 스위트는 1박 20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눈 뜨면 로맨틱하게 펼쳐지는 풍경 덕분에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편인데요.

숙소에 머문 투숙객은 “비슷비슷한 동굴 숙소가 많아서 고민했는데 너무 잘한 것 같습니다. 직원들 엄청 친절하구요”, “위치가 유일한 단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장점입니다. 벌룬 뜨면 최고의 경치를 볼 수 있어요”, “가격대는 있지만 충분히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터키에서 묵었던 숙소 중 순위권에 드는 곳이에요” 등의 후기를 남겼죠.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