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보홀 여행 반딧불투어, 기념품샵

580

필리핀보홀 여행 반딧불투어, 기념품샵

필리핀 보홀에서 반딧불투어는 다른 곳에서 쉽게 하지 못하는 투어라 꼭 하고 싶었어요. 미리 투어 예약을 하고 이용을 했고, 보홀지킴이 라는 현지가이드팀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투어를 하려고 투어 장소로 이동을 하고 나니,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사람들이 적어서 여유롭겠다 싶었는데, 조금 지나니 사람들이 엄청 많이 오더라고요. 보홀에서는 필수투어다보니, 저녁시간때에 맞춰서 오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저희는 현지 가이드팀과 함께 해서인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었고 가장 먼저 체험이 가능했습니다!

배가 준비될때까지 기다리면서 매점에서 먹을 것도 먹고, 포토존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그리고 밤이 되면서 배를 타고 나갈 준비를 했습니다. 반딧불투어는 배를 타고 조금 들어가서 주변에 불빛이 아무것도 없을때 반딧불으르 만나볼수 있어요.

일행끼리만 이용하는 프라이빗 투어라 배를 타고 이동하는 것도 신경쓸일이 적어 부담이 적었어요. 배가 생각보다 커서 안정감도 있었습니다. 현지인 몇분이 함께 타서 사진을 찍어주셨습니다. 
이렇게 큰배를 우리 가족들만 이용할 수 있다니! 놀라웠습니다. 필리핀 보홀 여행 중의 큰 행복이었어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수선 할 줄 알았는데 너무 프라이빗했어요

이분들이 반딧불이 있는 곳을 알려주시더라고요. 어둠속에서 반짝이는 불빛만 보아도 신기한데, 반딧불이가 움직이면서 황홀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보홀 반딧불이 투어는 대략 30분에서 40분정도 이루어집니다. 파도가 없는 잔잔한 물위를 배가 조용하게 이동을 하는데, 어두운 곳에서 나타나는 반딧불이가 너무나도 신기했어요. 배를 세워놓고 한참을 구경합니다.

깨끗한 지역에서나 볼수있는 반딧불이, 하늘의 달빛이 비치는 와중에 어둠속에서 반짝이는 반딧불이를 보고 있으니, 너무 아름다웠어요. 사람들이 필리핀 보홀에 가면 반딧불이투어를 꼭 하라고 하는 이유를 알것 같았습니다.

수를 셀수 없을 정도의 많은 반딧불들이 나무에 붙어있기도 하고 날아다니면서 정신을 쏙 빼놓네요 ~ 어두운 밤하늘을 빛으로 물들이고 있었습니다.

아쉬운 것은 너무 어두워서 사진으로 다 담기가 어렵다는 것이에요. 스마트폰으로 찍어도 이정도가 전부라.. 실제로 아름다움의 반의반도 못보여준다는게 너무 안타깝네요.

그나마 스마트폰 야간모드로 후레시 없이 촬영을 해야 이정도 나온답니다. 아쉬운 분들이시라면 꼭 보홀에 방문하셔서 반딧불이 투어를 이용해보세요.

보홀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 중 하나인 반딧불이 투어입니다. 사진으로 남겨보긴했지만, 점과 같이 보이죠. 그냥 누가 낙서한 기분이 들기도해요.

적극 추천하건데, 직접 실제로 보시면 이보다 더 아름답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반딧불투어를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이렇게 가까이서, 그리고 많은수를 보는 것은 단연코 처음이었습니다

스노쿨링같은 물속 탐험도 재미있지만, 한국에서는 잘 볼 수 없는 풍경이라 이국적이고 색다르게 느껴졌던 보홀 반딧불이 투어입니다. 예전에는 한국에도 반딧불이를 볼 수 있었다고 하던데 요즘은 잘 못보는 것 같더라고요. 외국이지만, 반딧불이를 만날 수 있어 매우 즐거웠어요.

어둠속에서 반딧불이를 만나고, 물소리도 힐링이 되고, 느긋하게 움직이면서 느끼는 그 공기와 냄새, 바람 하늘 등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만약 필리핀 보홀 여행을 연인끼리 준비중이시라면 꼭 단톡투어를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둘만의 추억이 커질 것 같네요. 

저희는 반딧불이 투어를 진행하기 전에 기념품샵을 들리게 되었습니다. 보홀지킴이라는 곳이고, 포토존도 있어서 방문하셔서 한바퀴 둘러보시면 좋아요.

기념품샵에는 필리핀 여행, 특히 보홀에서 꼭 사야할 것들, 쇼핑리스트에 들어가는 것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딱히 다른 지역의 가격보다 비싼편이 아니라, 한번에 구입하기에도 좋아요. 

또여행선물로 사갈만한 귀엽고 아기자기한 선물들도 있고요. 또 보홀의 특색이 담겨있는 다양한 마그네틱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안경원숭이 해마 등 다양한 자석들이 있어요.

이 지역에서 판매하는 지역특산물이나 지역명물들을 굿즈로 만들어서 판매를 하는데, 오랫동안 보홀을 기억하기에 좋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너무 조잡하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보홀 뿐 아니라 필리핀 여행에서 꼭 구입해야하는 것들이나, 또 보홀 현지에서 사용할만한 의류나 가방 등등도 눈에 띄었어요.

안경원숭이가 있는 지갑들도 너무 귀여워요. 현금을 들고다녀야하는 보홀에서는 이렇게 동전지갑을 가지고 다니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신발이나 가방, 패션아이템들도 판매하더라고요.  라탄으로 만든 가방이나 에코백들도 있고 모자며 신발 등등 다양한 물건들이 있어서 선택의 폭도 넓네요.

저흰 기념품샵에서 코코넛오일과 깔라만시, 노니 3종의 비누를 구입했고, 안경원숭이 동전지갑도 구입했습니다. 또 아쉬운 마음에 바나나 칩도 넉넉하게 구입해왔답니다. 반딧불이 투어도 만족스러웠고, 여행의 마무리를 할 수 있는 기념품샵도 마음에 들었답니다. 
“기념품 내돈내산이었어요!”

보홀 필리핀 보홀 지도보기

필리핀 보홀 반딧불투어와 기념품샵을 보홀지킴이라는 곳에서 진행했습니다. 
단독투어라는 프라이빗이 너무 좋았고, 상담부터 여행마무리까지 정말 좋았습니다! 
추천드리니 보홀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위 투어는 현지 가이드업체의 지원이 일부 포함되어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