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일꼬르소, 롯데월드몰서 팝업스토어 오픈

206
고객들이 일꼬르소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제품을 보고 있다.ⓒLF 고객들이 일꼬르소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제품을 보고 있다.ⓒLF

LF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는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서 오는 3월14일까지 24년 SS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약 99제곱미터(약 30평) 규모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가 추구하는 스타일에 맞춰 과도한 장식 없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몄다. 철제 전시 케이스와 대형 포디움(단상), 대리석 포인트를 곳곳에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24년 봄, 여름 시즌 일꼬르소의 신상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 6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와 함께 협업해 선보인 윈드브레이커, 데님재킷 등과 이번 시즌 메인 아우터로 제안하는 ‘미니멀 로우 엣지 블루종’ 등 일꼬르소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추가로 팝업 기간 동안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전상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일꼬르소 굿즈와 마일리지등을 지급하는 추첨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일꼬르소 웨이브 클로그 신발’을 증정한다.

김경수 LF 일꼬르소 팀장은 “온라인 전문 브랜드로 운영되고 있는 일꼬르소를 오프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마니아뿐만 아니라 일꼬르소를 경험해 보고 싶었던 25~35세대 잠재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