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 휴양지에서 라운드” 교원투어 여행이지 고품격 골프 여행 출시

83

안탈리아서 라운딩을 즐기는 상품 선봬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 및 초호화 리조트 숙박
연중 최상 필드 컨디션 자랑하는 골프장 이용
안탈리아·이스탄불 관광 일정 포함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신들의 휴양지’로 불리는 튀르키예 안탈리아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골프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여행이지는 고품격 골프 여행 상품 강화로 고객의 심리적 만족도를 높이고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는 골프족 공략에 속도를 낸다.

이 상품은 고객이 골프를 비롯해 항공, 숙박, 식사 등을 최고급으로 누릴 수 있게 구성했다. 고객이 골프와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안탈리아 현지에서 한국인 전담 안내 직원을 배정하는 등 서비스도 제공한다.

항공 역시 모두 터키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해 인천~이스탄불노선과 이스탄불~안탈리아 노선을 더욱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안탈리아 부대 시설과 서비스를 모두 포함하는 최고급 인카야 팔라조 골프 리조트에 숙박하는 게 특징이다.
리조트에 머무르면서 최상의 코스 컨디션을 자랑하는 ‘카야 팔라조 골프클럽’, ‘컬리넌 링크스 골프클럽’, ‘안탈리아 골프클럽’, ‘코넬리아 골프클럽’ 등에서 90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골프 애호가들을 위해 라운드를 즐기며 식사할 수 있는 클럽하우스 중식을 포함한다. 투숙 기간 리조트 안에 있는 식당, 카페, 휴게 공간, 바, 물놀이장, 온천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안탈리아와 이스탄불 관광 일정도 눈길을 끈다. 안탈리아에서는 구시가지 칼레이치와 고대 로마 유적지인 아스펜도스 원형 극장 등을 찾는다. 안탈리아 일정을 마치고 이스탄불로 이동해 블루 모스크로 널리 알려진 술탄 아흐메트 모스크와 비잔틴 건축을 대표하는 아야 소피아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이 상품은 949만원부터 시작한다.

여행이지는 오로지 골프에 집중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관광 일정을 제외한 상품도 함께 내놨다. 이동 일정을 제외한 7일 동안 최대 126홀 라운드를 할 수 있다.

최고급 리조트인 코넬리아 다이아몬드 골프 리조트와 타이태닉 디럭스 골프 벨렉 중 한 곳을 선택해 투숙할 수 있다. 상품 가격은 789만원부터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안탈리아는 연중 온화한 날씨는 물론이고 고급 리조트와 최상의 컨디션 코스 컨디션을 유지하는 골프장들이 모여 있어 고품격 골프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여행지”라며 “차별화한 구성의 고품격 골프 패키지 출시로 프리미엄 수요를 잡아 골프 여행 시장 성장세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