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제주가볼만한곳 5월 봄꽃축제 마노르블랑 수국축제

5월 봄꽃축제 마노르블랑 수국축제

5월 제주를 찾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날도 따뜻해지고, 풍경이 아름다워 꽃을 볼 수도 있으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제주를 찾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주도가볼만한곳으로 5월 봄꽃축제인 마노르블랑 수국축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주는 육지보다 수국이 먼저 피는데요. 마노르블랑은 서귀포시에 위치한 정원이 아름다운 수목원, 식물원, 카페로 작년에 이어 유럽수국축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노르블랑 수국축제
2024.04.10 ~ 2024.08.31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2100번길 46
초등학생 이상부터 1인 1음료 or 입장료
064-794-0999

마노르블랑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2100번길 46 1층 지도보기

마노르블랑 수국축제에서는 수국의 다양한 종류와 색상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부터 시작하여, 수국을 테마로 한 예술 작품 전시, 수국 관련 공예품 판매부스, 그리고 수국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 봄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좋은 기회가 되며, 특히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아름다운 수국을 배경으로 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멋진 장소가 됩니다.

특히 마노르블랑에는 전세계 30여종 7천여본 수국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수국의 키도 어느정도 높이가 있어서, 산책을 하면 수국꽃에 파묻힌 느낌까지도 든답니다. 
제주도는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어 노지 수국들이 가장 빨리 개화하고 있는데요. 작년에 비해서 다양하고 많은 수국들이 피어있어 산책을 즐기면서 수국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는 곳이랍니다. 

또한 산방산과 송악산 사이로 형제섬과 사계앞바다가 보이는 환상적인 조망은 마노르블랑에서만 만날 수 있는데요. 이 아름다운 조망과 함께 수국꽃과 함께 사진을 찍어보세요. 
곳곳에 조형물 포토존들이 있어 사진을 찍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마노르블랑은 이 시기가 되면 많은 분들이 찾는데요. 그래서인지 주차장도 금방 만차가 됩니다. 그래도 주차장이 넓기도하고, 직원분이 안내를 잘 해주고 있기때문에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입장료를 내고 건물밖으로 나가면, 아름다운 수국을 만날수 있습니다. 산방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수 있다는 점이 마노르블랑 수국축제의 큰 매력입니다. 제주스러운 풍경이 뒤에 펼쳐지니 알록달록한 수국과도 너무 잘 어울리며,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수국축제의 기간이 길다보니 수국이 피고 지는 과정을 반복하는데요. 포토존이 끝없이 생기기때문에 그냥 수국앞에 의자하나 놓고 사진 찍어도 인생사진을 건질수 있습니다. 

수국의 매력이 한가지 색이 아니라 다양한 색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이에요. 수국은 물이 얼마나 산성을 띄고 있느냐에 따라서 색이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몽글몽글 피어있는 수국의 꽃들을 보니, 너무나도 아름다운 모습이랍니다.

수국의 특징은 대부분 하얀색이나 연한 핑크빛의 꽃잎을 가지고 있으며, 꽃잎이 여러 겹으로 쌓여 있어 꽃이 풍성하고 고귀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수국은 향기도 매우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그 향기를 즐기기도 합니다. 수국이 봄철을 대표하는 꽃 중 하나로 사랑받고 있으며, 수국이 피는 계절에는 다양한 수국축제가 열리기도 하기때문에 제주에 방문하셨을때 제주의 산방산과 바다를 배경으로 예쁜 수국을 즐겨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수국축제 기간이라고 하더라도, 규모가 크다보니, 한적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멀리 사계앞바다도 볼 수 있어서, 제주도의 매력과 함께 수국의 아름다움까지 같이 즐길 수 있어 제주도에서도 수국명소로 손꼽힌답니다. 

한쪽에는 커다란 그네도 마련이 되어있어서, 이곳에서 줄을 서서 사진을 찍는 분들도 많이 있답니다. SNS에서 인기를 끌면서 수국축제를 보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습니다. 마노르블랑 수국축제에서 판매하는 커피음료등도 한번 맛보시면서, 여유롭게 수국을 감상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노르블랑은 수국축제뿐 아니라 억새정원, 핑크뮬리, 팜파스 글라스 등 계절별로 방문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수국과 함께 봄, 여름을 즐겨보세요.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