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이라면 누구나…모두투어 ‘하이재킹’ 영화 관람권 200매 쏜다

45

자사 회원 ‘모두멤버스’ 위한 고객 참여형 행사
올여름 기대작 ‘하이재킹’ 영화 관람권 200매 증정

모두투어가 자사 회원인 모두멤버스를 대상으로 영화 ‘하이재킹’ 기대평 행사를 진행해 영화 관람권을 쏜다.
올여름 극장가의 포문을 열 기대작 영화 ‘하이재킹’은 1971년 대한민국 상공에서 여객기가 공중 납치당한 상황에서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21일 개봉작으로 배우 하정우·여진구·성동일·채수빈 등 명배우들이 출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기대평 이벤트는 모두투어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모두투어 홈페이지 이벤트 기획전 페이지에서 ‘하이재킹’ 예고편을 감상하고 하단에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이뤄진다.

추첨으로 ‘하이재킹’ 영화예매권을 100명에게 2매씩, 총 200매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8일 모두투어 홈페이지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용 모두투어 대외협력부 부서장은 “모두투어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모두투어 멤버십 회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질적인 혜택의 다양한 협업 행사를 실시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5월 28일부터 모두투어 자사 멤버십 회원 ‘모두멤버스’만을 위한 특별 우대 혜택을 담은 상품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글=김혜성 여행+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