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나들이 장소’ 서울 근교에서 즐기는 가을 꽃 핑크뮬리 명소 TOP 5

306
사진=ISOTCK
사진=ISOTCK

핑크 뮬리는 ‘사랑’과 ‘희망’을 상징하는 꽃으로, 부드러운 색상과 형태가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키는데요. 특히 가을철에 만개하여 화려함을 내뿜는 핑크 뮬리 명소에서 찍는 멋진 사진은 평생 기억에 남을 수 있죠.

서울 근교에서 보기 좋은 핑크뮬리 명소를 추천해 드릴게요.

1.하남 미사경정공원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동 15

하남에 있는 미사경정공원은 가을철 핑크뮬리를 감상하기 최적의 장소입니다. 서울과 가깝고 한강 변 근처에 있어 아름다운 장면을 연출하죠. 시원한 강바람과 함께 핑크뮬리의 화려함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사경정공원은 가족 나들이나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데요. 공원 내 산책로와 돗자리를 펴고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잘 조성되어 있어 가을꽃 구경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꽃구경을 다 즐기고 바로 옆에 있는 하남 스타필드에 가서 쇼핑하거나 미사리 황화 코스모스, 미사리 카페거리, 미사리 수제 맥주 맛집 등 다채로운 체험과 즐길 거리가 넘쳐나 특별한 추억도 만들 수 있어요.

2.양평 양떼목장

사진=인스타@양평 양떼목장
사진=인스타@양평 양떼목장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731

봄이면 벚꽃, 여름이면 푸른 숲과 수국, 가을이면 핑크뮬리, 겨울이면 얼음 썰매를 즐길 수 있는 양평 양떼목장에서 핑크뮬리를 즐기는 것은 어떠신가요?

양에게 건초 먹이를 주는 체험, 양과 교감하기, 타조와 거위 그리고 길에 자연스럽게 풀어져 있는 닭들까지 만날 수 있는 동물농장이지만 핑크뮬리 또한 놓칠 수 없는 곳이 바로 양평 양떼목장이라 할 수 있어요.

연인과의 이색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도 좋으니 이번 가을 너무 먼 곳으로 떠나기 어렵다면 양평 양떼목장에 방문해 보세요!

3.안성 팜랜드

사진=한국관광공사@김대현
사진=한국관광공사@김대현

▶주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안성팜랜드는 넓은 초지와 다양한 농촌 체험 프로그램이 유명한 가을 꽃구경하기 좋은 명소입니다. 특히 가을에는 핑크뮬리와 더불어 억새밭이 장관을 이루죠.

이곳에서는 목장 체험을 하며 동물들과의 교감을 통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핑크뮬리 속 한 가운데 우뚝하게 서 있는 나무와 함께 멋진 사진도 남길 수 있죠.

가을꽃도 즐기고 동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성팜랜드에 방문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4.양주 나리공원

사진=구석구석
사진=구석구석

▶주소 : 경기 양주시 광사로 131-66

2024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9.27[금]~29[일]

경기도 양주시에는 매년 핑크뮬리와 천일홍이 만개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모이는 핫플레이스가 있습니다. 바로 양주 나리공원인데요. 이곳은 핑크뮬리로 유명한 경기도의 가을 명소 중 한 곳으로 공원 내 넓은 공간에 핑크뮬리가 만개하여 아름다운 핑크빛 물결을 만들어내죠.

특히 코스모스와 핑크갈대의 조화를 통해 환상적이고 이국적인 가을 풍경을 선사하며, 연인과 영원의 약속을 기약하는 장소로도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그만큼 풍경이 아름답고 신비롭다고 할 수 있죠. 핑크뮬리 외에도 다양한 야생화와 조경 관리를 잘해 놔서 여유롭게 둘러보기도 좋습니다.

주말에는 많은 방문객이 찾기 때문에 이른 아침, 평일, 늦은 저녁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5.일산 호수공원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731

일산 호수공원은 서울 근교에서 가장 가까운 위치해 있는 자연공원으로, 깊은 가을로 물들어가는 시기에 많은 현지인분들이 방문하는 장소라 할 수 있어요.

일산에는 핑크 뮬리를 볼 수 있는 장소가 몇 안 되어 계속해서 떠오르고 있는 명소라 할 수 있죠. 공원 내 호수를 중심으로 핑크뮬리와 다양한 가을꽃들이 어우러져 수채화처럼 펼쳐진답니다.

공원 광장에 위치한 노래하는 분수대를 따라 산책도 즐기고 자전거도 즐기고 평화로운 시간을 즐겨보세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