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이 올해 동계 시즌부터 부산발 노선을 확장 운항하며 본격적으로 부산 시장에 진출한다.
이스타항공은 10월 27일부터 ◆김포~부산 ◆부산~대만(타오위안 공항)에 이어, 12월 19일 ◆부산~오키나와·구마모토·치앙마이 노선을 취항한다.
지난 6월 취항한 부산~옌지 노선을 포함해 부산발 노선이 총 6개로 확대될 예정이다.
김포~부산 노선은 매일 왕복 3회 운항하며, 부산~타이베이·오키나와·구마모토·치앙마이 노선은 주 7회 운항한다.
이를 통해 이스타항공의 저렴한 항공권을 이용하여 조금 더 원활한 아시아권 여행을 다녀올 수 있게 하였다.
이스타항공은 부산~오키나와·구마모토 노선을 24일부로 판매를 시작하였고, 나머지 노선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이스타항공에선 부산발 노선 오픈을 기념해 국내선과 국제선의 특가를 진행하고 있다. 판매 기간은 9.24(화)부터 9.30(월) 23:59까지 진행된다.
특가 및 다양한 제휴 혜택은 ‘이스타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이스타항공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경주 맛집이 이곳 어때?” 경주 여행과 함께하는 황리단길 맛집 추천
- ‘경주 1박 2일 여행 코스’ 한국의 전통미와 체험이 가득한 경주 가볼 만한 곳 추천
- “느림의 미학, 월척 낚기 좋은 명소” 낚시꾼들만 알고 있는 낚시하기 좋은 섬 BEST 4
- “바다가 보이는 인천 데이트~” 우뚝 선 등대와 바다가 함께하는 로맨틱한 등대 여행
- ‘비짓 제주 선정 가을 여행’ 2024 가을에 놓치면 후회할 제주도 관광지 추천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