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 서울 데이트 코스 추천” 가을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서울 명소

16
가을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 / 사진=freepik
가을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 / 사진=freepik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 좋겠지만, 가을이 다가오면서 낭만적인 서울 명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즈넉한 가을의 로맨틱한 분위기와 함께 서울 데이트 코스를 둘러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서로에게 뜻 깊은 시간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가을 단풍을 즐기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서울 명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북악스카이웨이

느린 우체통에 소망을 담아 넣어보세요 / 사진=서울아카이브
느린 우체통에 소망을 담아 넣어보세요 / 사진=서울아카이브

▶주소 : 서울 종로구 북악산로 267

서울 드라이브 코스 중 최고로 손꼽히는 북악스카이웨이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서울 데이트 코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북악산 능선에 위치해 있어, 차로 30분이면 완주할 수 있는 코스로 옛 성터와 팔각정을 따라 서울의 아름다운 전경을 한눈에 감상하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입장료가 필요 없다는 점도 매력적이고 차가 없어도 옛 성터를 터벅터벅 산책하며 분위기를 내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서울의 야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팔각정은 낭만적인 도심 속의 휴식처로도 제격입니다. 북악스카이웨이에서 멋진 인생 사진을 남기고, 아름다운 야경 속에서 특별한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석촌호수

사진=서울아카이브
사진=서울아카이브

▶주소 : 서울 송파구 삼학사로 136

잠실 석촌호수는 인근의 롯데타워와 롯데월드의 매직캐슬을 배경으로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산책하기 좋은 서울 데이트 코스인데요. 호수를 둘러싼 단풍나무들이 붉고 노란색으로 물들어 가을의 정취를 한껏 달아오르게 해줍니다.

특히, 롯데월드 호수 주변의 산책로는 가을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 소리와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항상 인기가 많다고 할 수 있어요.

또한 호수 근처 송리단길에는 아늑한 카페와 맛집들이 즐비해 있어 산책 후 따뜻한 커피와 함께 분위기를 잡아보는 것도 좋답니다. 이번 년도 가을의 낭만은 석촌호수에서 어떠신가요?

스타벅스 경동 1960점

극장 같은 내부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극장 같은 내부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주소 : 서울 동대문구 고산자로 36길 3

▶운영시간 : 09:00-22:00

스타벅스 경동 1960은 가을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인 핫플레이스입니다. 1960년대에 세워진 경동극장을 리모델링한 이곳은 전통적인 거리 시장의 향수를 느끼게 하면서도 스타벅스의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루고 있죠.

레트로한 분위기와 함께 고전적인 콘셉트도 유지하고 있는 스타벅스 경동 1960점은 스크린 빔을 통해 영화의 엔딩 크레딧처럼 주문 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매장 내 공연공간에서 지역 아티스트들의 문화예술 공연이 정기적으로 열려, 맛있는 스타벅스 커피와 함께 특별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답니다.

서초 문화예술공원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주소 : 서울 서초구 바우뫼로12길 40 서초문화예술공원

양재시민의숲 바로 옆에 위치한 서초 문화예술공원은 높이 솟은 메타세쿼이아 나무 모양의 이모티콘 길로 많은 연인들의 발길을 끌고 있는 서울의 단풍 명소인데요. 메타세쿼이아의 단풍은 황홀하며 이곳에 찍는 소중한 사진은 평생 갈 수 있죠.

메타세쿼이아 길 한가운데서 위를 올려다보면, 마치 노을이 지는 듯한 환상적인 풍경이 펼쳐집니다. 메타세쿼이아로 유명한 담양에 가지 않아도 서울에서 이렇게 멋진 가을 풍경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이번 주말에는 시간을 내어 양재시민의숲과 서초 문화예술공원에서 단풍놀이를 즐겨보세요. 가을의 정취와 함께 성공적인 서울 데이트 코스를 마칠 수 있을 겁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