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야경 BEST 3 추천’ 가족, 연인, 친구 모두 만족할 서울 명소

341
서울 야경 BEST3 추천 [북악팔각정 북한산 방향] / 사진=서울아카이브
서울 야경 BEST3 추천 [북악팔각정 북한산 방향] / 사진=서울아카이브

바쁘게 돌아가는 서울의 밤은 화려한 불빛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층 건물의 네온사인과 역사적인 유적지가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야경은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죠.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가을의 청량한 바람을 느끼며 즐기기 좋은 서울 야경 명소를 추천해 드릴게요.

1.반포대교

반포대교 무지개다리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반포대교 무지개다리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주소 : 서울특별시 반포대로

용산구와 서초구를 잇는 반포대교는 한국 최초의 2층 교량으로, 그 위엄 있는 모습이 한강의 풍경을 더욱 빛나게 합니다. 반포대교 아래 자리한 잠수교와 함께 최적의 위치에서 아름다운 서울 야경을 자랑하며, 많은 서울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또한 반포대교의 1,140m 구간에 우아하게 설치된 달빛 무지개 분수는 한강의 넓은 물길을 배경으로, 낙하용 수중 펌프를 이용해 환상적인 장면을 연출하는데요.

200여 개의 형형색색 조명과 어우러진 음악에 맞춰 춤추는 분수는 무지갯빛의 아름다운 야경을 선사하며, 서울의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답니다. 가을이 떠나기 전에 반포대교 한강공원에 돗자리를 펴고 가을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2.낙산공원

낙산공원에서 바라본 서울 / 사진=서울아카이브
낙산공원에서 바라본 서울 / 사진=서울아카이브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낙산길 41

낙산공원은 서울의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아름다운 명소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해발 125m의 낙산은 너무 높지 않아 가볍게 오르기도 편하며, 버스를 이용하면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화창한 날, 낙산공원에 올라 서울 전망을 자랑하는 카페에 앉아 남산타워를 정면에 바라보는 여유도 즐길 수 있답니다. 날이 완전히 어두워지면 성곽길을 따라 점등이 시작되고, 시내의 불빛들이 켜지면 낙산공원의 진정한 매력이 드러나는데요.

곳곳에 밝혀진 서울 야경은 마치 고즈넉함과 화려함이 대비되어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눈앞에 펼쳐집니다. 이 특별한 순간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나눠보시길 바랍니다.

3.북악팔각정

팔각정에서 바라본 남산 / 사진=서울아카이브
팔각정에서 바라본 남산 / 사진=서울아카이브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악산로 267

북악팔각정은 N서울타워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서울 야경을 새롭게 조망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인데요. 나선형으로 이어진 도로는 잘 정비된 가로수와 함께 계절마다 다양한 꽃들이 피고 지며, 드라이브하는 내내 상쾌한 기분을 선사하죠.

북악팔각정으로 통하는 북악 스카이웨이는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하는 유명한 드라이브 코스이기도 하지요. 힘차게 올라 정상까지 오르면 서울 성벽과 도심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데요. 앞으로는 북한산이, 뒤로는 남산, 관악산 등을 볼 수 있답니다.

일몰 시간에는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하고, 밤에는 2층 전망대에서 광화문 사거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서울의 야경을 만끽해 보세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