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여행지 야경명소 가볼만한곳 best 3(센트럴파크, 동궁과 월지, 돌산대교)

359

야경명소 가볼만한곳

11월의 청량한 밤 공기를 맞으며 아름다운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 세 곳을 소개합니다. 송도의 현대적인 야경, 경주의 고즈넉한 연못과 건축미, 여수의 화려한 대교가 각각의 매력으로 밤을 환하게 밝혀줍니다. 번 글에서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경주 동궁과 월지, 여수 돌산대교를 소개해드릴게요.

청량하고 깨끗한 밤바다를 느끼며,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이색적이고 특색있는 야경명소 가볼만한곳으로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1.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0

송도 센트럴파크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0 지도보기

송도 센트럴파크는 마치 뉴욕의 센트럴파크처럼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11월여행지입니다. 특히 송도 센트럴파크는 한국 최초로 바닷물을 이용한 해수공원으로, 인천 송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수상 레저와 건물과 도심 풍경이 어우러져 한층 매력적인 풍경을 즐길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수상택시와 카누 같은 수상 활동이 가능하며, 송도의 랜드마크인 ‘트라이볼’이라는 독특한 형태의 건물이 야경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수변에서 주변 풍경을 감상하는 것도 좋지만, 보트 배를 탑승하고 주변의 화려한 도심의 야경을 보는 것도 특별함을 느낄 수 있으니, 산책과 보트 탑승해보시면서 야경감상해보세요.

공원은 5가지 테마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서쪽 끝에는 노을을 즐길 수 있는 ‘선셋정원’이 있어 웨스트보트하우스와 큐브 조형물들이 놓여 있어요. 야경이 예쁘기로 유명한 송화정과 전통적인 테마로 꾸며진 산책 정원은 고즈넉함을 느끼기에도 충분합니다.

이국적인 야경이 돋보이는 송도 센트럴파크는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은 11월여행지입니다. 송도의 밤을 더욱 빛내는 트라이볼과 수로를 배경으로 찍는 사진은 인생샷을 만들어줄 것 입니다. 

2. 경주 동궁과 월지

경북 경주시 원화로 102 안압지
매일 09:00 – 22:00
054-750-8655
어른/개인 3,000원
어린이/(7세~12세) 1,000원

동궁과 월지 경상북도 경주시 원화로 102 안압지 지도보기

경주 동궁과 월지는 신라 시대 왕궁의 별궁으로, 예전에 안압지로 불리던 야경명소 가볼만한곳입니다. 이곳은 신라의 별궁이었으며, 궁전과 연못이 어우러진 멋진 야경으로 유명합니다. 동궁과 월지는 신라의 역사와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달빛이 비치는 연못이 아름다워서 눈을 뗄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11월여행지 동궁과 월지는 신라 왕자가 거처하던 동궁이었고, 귀한 손님을 맞이하거나 큰 연회를 여는 장소로 사용되었습니다. 연못을 중심으로 건축물과 조경이 잘 어우러져 있는 이곳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신라의 예술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야경명소 가볼만한곳입니다. 특히, 임해전 주변으로 펼쳐진 월지의 모습은 연못에 비치는 조명 덕분에 밤의 경치를 더욱 빛나게 합니다.

낮보다 밤에 더욱 아름다운 동궁과 월지의 야경은 경주를 대표하는 야경명소 중 하나입니다. 연못의 물에 반사되는 고풍스러운 건물의 모습은 추억을 만들어주기 충분합니다. 경주에서 야경을 꼭 보고 싶다면 동궁과 월지를 잊지 말고 방문해보세요.

3. 여수 돌산대교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617-7

돌산대교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617-7 지도보기

여수 돌산대교는 여수와 돌산을 연결하는 중요한 다리이자, 여수의 야경을 감상하기에 최고의 명소로 손꼽히는 야경명소 가볼만한곳입니다. 밤이 되면 화려한 조명으로 물들어 반짝이는 돌산대교는 많은 사진작가와 여행객들이 찾는 장소입니다.

돌산대교는 여수의 해안선을 따라 펼쳐진 빛나는 경관 조명 덕분에 밤하늘 아래에서도 환하게 빛납니다. 2000년대 초반부터 여수의 밤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하기 위해 50여 가지의 다양한 색상이 도입된 조명시설이 설치되었고, 이를 통해 여수는 더욱 낭만적인 도시로 변화했습니다. 

11월여행지 돌산대교를 방문하면 아름다운 다리와 더불어 여수의 밤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밤이 되어도 여수 돌산대교의 야경을 감상하기 위해 많이 찾는답니다. 

돌산대교의 조명은 일몰 후 더욱 빛을 발하며, 여수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여수의 돌산대교의 야경을 잘 볼 수 있는 곳은 돌산공원으로 돌산대교를 배경으로 일몰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으니, 아름다운 11월여행지 여수 야경명소를 보고 싶으시다면, 야경명소 가볼만한곳 돌산공원을 찾아 돌산대교의 야경을 감상해보세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