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는 11.22(금)부터 23일까지 DDP 아트홀 1관에서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를 개최한다.
마치 즐거운 여행지를 거닐듯, 다양한 지역의 매력적인 관광 기념품들을 만날 수 있는 행사장으로, 각 지역이 자랑하는 로컬 아이템을 선보인다.
올해로 3회차를 맞이하는 「2024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에서는 로컬 특화 분야를 신설하여, 각 지역의 특별한 음식과 문화를 담은 우수한 기념품들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외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대한민국의 다채로운 로컬 매력을 직접 경험하고, 소통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B2B 비즈니스 매칭과 B2C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기념품 업계의 판로 개척과 실질적인 비전을 제시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행사 규모는 100여 개의 기업과 약 100~150개 부스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개막식은 11.22(금) 13시 30부터 14:30까지 박람회장 내 메인 무대에서 진행된다. 개막식이 끝나면 연예인 황광희, 아나운서 박여명 씨가 2024 수상작 기념품 쇼를 50분간 진행한다.
23일 14시부터는 ▲펀딩 인사이트 : 관광기념품 펀딩 챌린지 ▲미식의 기념품, F&B 수상작 비밀 레시피 ▲ 공모전 수상작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사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2024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 “잘 지내고 계십니까?” 낭만 가득, 겨울 풍경이 아름다운 홋카이도 여행 TOP 7
- ‘베트남 여행 주의사항’ 베트남 여행 전, 알고 가면 좋은 꿀팁 8가지
- ‘겨울 바다 보기 좋은 포항 여행’ 낭만 가득한 포항 가볼 만한 곳 BEST 6
- ‘단양 팔경’ 자연 스스로 만들어낸 힐링 스팟, 충북 단양 여행 추천
- 트리플, 한국인 여행객의 재방문율 높은 인기 국내외 여행지는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