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투숙객을 대상으로 지역 관광과 웰니스 테마를 결합한 ‘컬처 잇 플레이스’ 프로모션을 오는 2월 23일까지 진행한다.
럭셔리 요트와 부산 야경 투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일몰 시간에 맞춰 광안리와 해운대의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요트 투어’를 선보인다. 럭셔리 요트를 타고 황홀한 부산의 석양을 체험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1월 11일부터 격주 주말에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 선착순 10명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부산의 대표 야경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야경 시티 투어’도 마련됐다. 마린시티, 광안대교, 광안리 해수욕장 등 부산의 밤을 빛내는 스팟을 전용 차량으로 방문하는 코스다. 1월 11일, 18일, 19일, 25일 오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이 역시 사전 예약자 선착순 10명만 유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색 웰니스 클래스
탁 트인 해운대 오션뷰를 배경으로 웰니스 콘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매주 일요일 아침에는 몸의 긴장을 푸는 스트레칭 요가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명상법을 배우는 ‘패밀리 웰니스 클래스’가 진행된다.
클래스는 사전 예약한 투숙객에 한해 무료로 제공되며, 참가자에게는 1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컬처 잇 플레이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아시아나항공, 인천-프라하 신규 취항기념 20% 할인 쿠폰 프로모션 진행
- 겨울에만 볼 수 있는 롯폰기 힐스 일루미네이션, 도쿄 가볼 만한 곳 추천
- 2월14일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경기도 분위기 좋은 카페 3곳 추천
- 2025 연초 시즌 떠나기 좋은 1월 해외 여행 BEST 4
- 제주항공, 국제 노선 574편 추가 감편…3월 29일까지 총 1,878편 ‘운항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