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홋카이도, 설경 속에서 만나는 환상적인 여행

45
출처-픽사베이
출처-픽사베이

[투어코리아=이민성 기자] 일본 최북단에 위치한 홋카이도는 사계절 내내 아름답지만, 특히 겨울이면 한층 더 매력적인 여행지가 된다.

끝없이 펼쳐진 설경, 따뜻한 온천, 그리고 미식이 함께하는 홋카이도 여행은 겨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1설국 절경, 후라노와 비에이

홋카이도의 대표적인 자연 명소인 후라노와 비에이는 겨울이면 하얀 눈이 덮인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한다.

특히 비에이의 ‘청의 호수’는 겨울철 얼어붙은 신비로운 색감으로 더욱 유명하다.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는 후라노 스키 리조트도 인기 명소 중 하나다.

삿포로에서 만나는 온천과 축제

홋카이도의 중심지 삿포로에서는 ‘삿포로 눈축제’가 매년 2월 초에 열린다. 다양한 눈 조각과 얼음 조각이 전시되며, 밤이 되면 화려한 조명으로 더욱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삿포로 인근의 조잔케이 온천은 눈 덮인 계곡 속에서 즐기는 온천욕으로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홋카이도의 미식, 해산물과 라멘

홋카이도는 일본 최고의 미식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오타루 운하 주변에는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시장과 초밥 가게들이 줄지어 있으며, 삿포로에서는 진한 된장 육수의 ‘삿포로 라멘’이 인기다.

아사히카와에서는 간장 라멘, 하코다테에서는 담백한 소금 라멘도 꼭 맛봐야 할 별미다.

눈 덮인 절경, 따뜻한 온천, 그리고 미식이 어우러지는 홋카이도 여행. 올겨울,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홋카이도로 떠나보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