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해변 걷고 오션뷰에 선셋 칵테일까지…낭만 여행 즐겨볼까!

25
쉐라톤 나트랑 호텔&스파  / 사진제공-HNM KOREA
쉐라톤 나트랑 호텔&스파 / 사진제공-HNM KOREA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나트랑 해변 걷고 오션뷰에 선셋 칵테일까지 즐기며 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가 ‘트로피컬 헤븐’ 패키지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트로피컬 헤븐’ 패키지는 고급스럽고 편안한 휴양지를 찾는 커플에게 완벽한 휴가를 선사한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의 모든 객실에서는 나트랑의 아름다운 오션뷰를 즐기며, 평화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이 패키지에는 매일 제공되는 아침 뷔페, 객실 내 로맨틱한 장식 세팅, 쉐라톤 클럽 라운지 이용, 앨티튜드 루프탑 바에서 파노라마 오션뷰와 즐기는 선셋 칵테일이 포함된다.

4 쉐라톤 나트랑 호텔&스파/사진제공-HNM KOREA
4 쉐라톤 나트랑 호텔&스파/사진제공-HNM KOREA

280개의 오션뷰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춘 이 5성급 호텔은, 최고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 ‘앨티튜드’를 비롯해 5개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어 미식투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라이빗 룸에서 특별 셰프가 선보이는 5코스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메뉴는 양식, 베트남식, 한식 3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양식은 클래식 요리를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코스, 베트남식은 전통적인 맛과 향신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코스, 그리고 한식은 양념의 매운맛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코스로 구성된다.

모든 세트 메뉴에는 무료 와인 한 잔이 포함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프라이빗 룸은 2명 이상 예약 가능하며,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달달한 오후의 디저트로 낭만을 채워보자. 쉐라톤 나트랑 호텔 내 카페 ‘앤모어(&More)’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봄 오후의 차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세련되고,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어울리는 페이스트리, 핸드메이드 간식, 다양한 티를 맛볼 수 있다.

한편, 쉐라톤 나트랑 호텔은 연중 300일 이상의 맑은 날씨와 하얀 모래 언덕, 푸른 바다를 자랑하는 베트남 중부 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동양의 나폴리’라 불린다. 약 7km에 걸쳐 펼쳐진 아름다운 나트랑 해변이 호텔 근처에 자리하고 있어 장관을 이룬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