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코리아=김민석 기자] 경기도 화성 율암온천은 천연 온천수로 유명한 힐링 여행지다. 따뜻한 온천욕을 즐긴 후 여유롭게 커피 한잔과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인근에 위치한 감성 카페들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율암온천 근처에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카페 세 곳을 추천한다.
일구오구카페는 율암온천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감성 카페로, 따뜻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기에 좋은 공간이다.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온천로 437 울암팰리스 103호에 자리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매일 09:00~19:00까지 운영된다.
매주 일요일은 정기 휴무이므로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하다.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온천 후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커피 한 잔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SQUARE17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터널골로 134 고주리 10번지에 위치하며, 운영시간은 매일 10:00~19:00이다.
주말에는 16:30까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다.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며, 정성스럽게 만든 베이커리와 케이크가 인기 메뉴다.
공간카페는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카페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공간이다.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노하길 513 A동 1층에 위치하며, 운영시간은 매일 09:00~18:00이다.
토요일은 15:00까지 운영하며, 매주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다. 이곳은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커피를 마시며 힐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온천 후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율암온천에서 피로를 풀고, 여유롭게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함께 방문한다면 더욱 완벽한 힐링 여행이 될 것이다.
- 하나투어, 2030세대 유입률 25% 껑충…‘의외성·재미’ MZ세대에 통했다!
- 코엑스 카페 추천, 커피와 분위기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곳은?
- 드라마 ‘마녀’ 속 그 곳, 오스트리아 ‘할슈타트’에서 즐기는 로맨틱 여행
- 홍콩 자유여행 가이드, 쇼핑과 미식으로 가득한 홍콩의 매력
- 무제한 샴페인과 특별한 게스트 바텐딩으로 만나는 특별한 ‘봄 미식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