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트라 럭셔리 크루즈 라인인 리젠트 세븐 시즈 크루즈(Regent Seven Seas Cruises)가 ‘유럽피언 에디션 2025(Europe Edition 2025)’를 발표하고,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최대 45% 할인한다.
이번 유럽피언 에디션 2025는 바르셀로나(스페인), 이스탄불(튀르키예), 리스본(포르투갈), 베네치아(이탈리아) 등 유럽의 대표적인 도시들, 지중해 대표 명소를 포함한 다채로운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유럽피언 에디션 2025’에서는 리젠트 세븐 시즈 크루즈가 운영하는 세계 최고급 크루즈 선박 5척에서 여행이 진행되며, 오는 4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특히 탑승하는 순간부터 기항지 투어까지 모든 것이 올 인클루시브로 포함된 ‘최상의 럭셔리 경험(The Most Inclusive Luxury Experience)’이라는 컨셉트로 초호화 인테리어와 맞춤형 서비스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인크루루시브인만큼 크루즈 내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미쉐린 수준의 다이닝을 무료로 만끽할 수 있다.
무제한 기항지 투어, 미식 경험, 프리미엄 와인과 스피릿, 초고속 Wi-Fi, 컨시어지 서비스, 세탁 서비스, 객실 내 미니바, 선상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승객에게 1:1에 가까운 전담 승무원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완벽한 크루즈 경험을 선사한다.
리젠트 세븐 시즈 크루즈는 세계 3대 크루즈 선사 중 하나인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NCL) 그룹에 속한 초럭셔리 올 인클루시브 크루즈 브랜드이다.
특히, 모든 선실이 스위트룸이며, 넓은 발코니와 최고급 어메니티를 갖춘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리젠트 세븐 시즈 크루즈는 전 세계 550개 이상의 기항지를 운영한다.
리젠트 세븐 시즈 크루즈의 한국 공식판매대행사인 에스마케팅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럽, 지중해 대표 명소를 포함한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가성비 높게 즐길 수 있다”며 “최상의 럭셔리와 편안함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할만하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에스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잠실, 아이와 가볼 만한 실내 명소 추천! 비 오는 날씨에도 OK!
- 노랑풍선, 네이버 여행과 함께 ‘2주만 특가’ 진행..방콩ㆍ보라카이 30만원대
- 강릉 데이트 명소, 하슬라아트월드에서 즐기는 감성 여행
- 고베 3월 여행, 봄기운 가득한 날씨 속 가볼만한 곳은?
- 봄날 동두천 감성 데이트, 니지모리스튜디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