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대학 캠퍼스에서 ‘홍콩여행’온 듯 홍콩 간식 먹고 굿즈에 홍콩왕복항공권 행운까지 즐길 수 있는 홍콩 캠퍼스 어택’ 팝업 이벤트가 오는 5월 28일~ 6월 5일 열린다.
홍콩관광청이 진행하는 ‘홍콩 캠퍼스 어택’은 서울과 부산 지역 대학을 직접 찾아가 홍콩의 미식과 감성을 소개하는 이동형 팝업부스 형식의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젠지(Gen-Z) 세대가 익숙한 일상 속에서 홍콩을 가까이 접하고 여행지로서의 매력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은 5월 7일(수)까지 홍콩관광청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수가 많은 상위 5개 대학이 최종 선정되며, 선정된 대학의 각 캠퍼스에는 5월 28일(수)부터 6월 5일(목) 사이 ‘홍콩 캠퍼스 어택’ 간식차가 방문해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일일 팝업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홍콩 디저트 카페 브랜드 ‘홍콩다방’과 협업하여 홍콩식 밀크티, 레몬티, 와플 쿠키가 제공되며, 홍콩 여행 굿즈로 잘 알려진 ‘아이 러브 홍콩(I ♥ HONG KONG)’ 티셔츠도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학생에게 선착순 증정된다.
이외에도 홍콩 여행 정보를 담은 리플릿 배포와 함께 홍콩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캠퍼스에서 홍콩의 매력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홍콩관광청은 “캠퍼스를 직접 찾아가는 ‘홍콩 캠퍼스 어택’이 대학생들에게 일상 속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고, 홍콩에 대한 긍정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며, “간단한 응모만으로 캠퍼스에서 홍콩 여행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태국 MICE 로드쇼, 서울서 열려…’밋 웰’ 글로벌 캠페인 알린다
- 5월 황금연휴 인기 탑10 여행지는?…포항·목포·통영 등 해안 소도시 검색량 급증
- 스웨덴 여행, 역사와 감성을 동시에 담는 명소 4선
- “해변과 전망을 동시에~”… 푸켓 여행 명소 베스트 4
- 스위스 여행, 풍경에 취하는 명소 4곳만 골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