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가볼 만한 곳, 분위기 좋은 대형카페 총정리

223
사진=카페숨
사진=카페숨

[투어코리아=김민석기자] 경기도 포천은 넓고 쾌적한 대형카페들이 곳곳에 자리해 있어 주말 나들이나 드라이브 코스에 더없이 좋은 곳이다. 넓은 주차 공간과 감각적인 인테리어,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포천의 대형카페들을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카페숨’은 소흘읍에 자리한 대형카페로,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대표 메뉴인 아인슈페너를 비롯해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며, 탁 트인 공간에서 한가로운 오후를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팜브릿지’ 역시 소흘읍에 위치한 대형카페로, 넓고 쾌적한 실내와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맛있는 해물토마토파스타를 비롯해 식사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카페를 겸한 브런치 장소로도 인기다. 가족 단위 방문객이나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 추천된다.

‘숲속의제빵소’는 신북면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로,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함께 신선한 빵과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넓은 공간과 자연 속 분위기가 어우러져 있어 주말 나들이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이처럼 포천은 넓고 감각적인 대형카페들이 많아 일상 속 여유를 찾거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여행지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