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여기어때와 한국관광공사가 ‘합법 숙소’ 이용 문화를 확산을 위해 ‘세이프스테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 5,000원 더하기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합법 숙소 이용하기로 동의한 고객만 받을 수 있다.
이달 22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제공하며, 발급 당일 자정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 기간은 다음 달 22일까지다.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최대 15% 국내 숙소 쿠폰과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적용 대상 숙소는 호텔을 제외한 국내 숙소이며, 모텔의 경우 대실에는 사용이 제한된다.
여기어때는 캠페인 참여 혜택과 함께 ▲인허가 숙소 확인 ▲숙소 안전설비 확인 ▲안전사고 예방 ▲영업 요건을 갖추지 않은 ‘불법 숙소’ 신고 등 안전 숙소 확인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인허가 안전 숙소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안전 숙소 확인 방법도 꼭 숙지해 안전한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 모로코 타그하주트·임수앙·에사우이라, ‘서핑 핫스팟’ 부상
- 이탈리아 여행 추천 시기와 유의사항 정리
- 여수 여행, 바다 위에서 즐기는 해양 액티비티
- 똑똑한 AI덕에 항공권 환불 문의 40% 감소?…하나투어, ‘AI 환불금 캘린더’ 덕
- 여름에 가기 좋은 유럽 여행지 4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