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 가족 나들이로 좋은 여름피서 해변 명소

129
익금해수욕장 (ⓒ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김지호)
익금해수욕장 (ⓒ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김지호)

[투어코리아=임지영 기자] 전남 고흥은 청정 해안선과 고요한 바다 풍경이 어우러진 남해안의 대표적인 해양 관광지로, 사계절 내내 다양한 해수욕장을 중심으로 여행객의 발길을 끌고 있다.

고흥 해변은 각기 자연 그대로의 정취를 간직하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가볼 만한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금산면에 위치한 익금해수욕장은 넓은 백사장과 잔잔한 파도가 특징인 조용한 해변이다.

주변에 인공 구조물이 거의 없어 자연 그대로의 풍경을 즐기기 좋으며,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한적한 피서를 보내기에 적합하다. 해질 무렵 노을 풍경도 인상적인 장소다.

봉래면의 염포해수욕장은 작고 아담한 규모의 해변으로, 맑은 바닷물과 조용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관광객이 비교적 적어 한적한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게 알맞으며, 여유로운 산책과 간단한 해수욕을 즐기기 좋은 공간이다.

영남면에 위치한 남열해돋이해수욕장은 이름처럼 일출 명소로 널리 알려져 있다.

넓은 백사장과 동쪽을 향한 해안선 덕분에 장엄한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일출을 보기 위해 새벽부터 찾는 방문객도 많다. 주변에는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가족 여행지로도 인기가 높다.

같은 봉래면의 나로우주해수욕장은 나로우주센터와 가까워 우주 체험 관광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해변이다. 고운 모래와 잔잔한 해변 분위기가 인상적이며, 바다와 하늘이 맞닿는 경관이 일품이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해양 체험 코스로도 적합하다.

이처럼 고흥은 자연 친화적인 해수욕장이 다수 위치해 있으며, 해안선 따라 펼쳐지는 풍경과 함께 조용하고 평화로운 바다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지역이다.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여유를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고흥 가볼 만한 곳은 탁월한 선택지가 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