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놀(NOL)이 해외 투어ㆍ티켓 카테고리를 정식 오픈했다.이를통해 항공과 숙소를 넘어 현지 체험까지 아우르는 해외여행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
NOL은 전 세계 4만 개 이상의 투어ㆍ티켓 상품을 확보해 고객이 여행의 모든 과정을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손쉽게 계획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지역별 인기 상품 큐레이션을 제공하고 실시간 QR 입장권 발급 상품을 마련하는 등 고객 여정 전반의 만족도를 높였다.

NOL은 글로벌 파트너십 네트워크와 여가 전문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현지 체험 콘텐츠와 단독 혜택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오늘(21일)부터 8월 10일(일)까지 50% 할인, 1+1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트랑 판랑사막 당일 투어, 다낭 바나 힐 테마파크 입장권, 프라하 스카이다이빙 체험권 등 인기 투어ㆍ티켓 상품을 50% 할인가에 선착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선착순 1+1 기획전ㆍNOL 단독 특가ㆍ20만 원 상당의 쿠폰팩 혜택도 마련한다.
또한, NOL에서 항공권 및 해외숙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투어ㆍ티켓 7%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윤민욱 놀유니버스 해외 T&A(Tour&Activity) 소싱영업 팀장은 “이번 카테고리 신설은 여행의 설렘이 목적지에 도착한 이후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NOL이 심리스한 고객 여정을 책임지는 여가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시도”라고 밝혔다.
- 프랑스 가볼 만한 곳, 파리의 낭만과 예술이 살아 숨 쉬는 여행
- 경북도 “올 여름 휴가, 울진 민물고기생태체험관 어때요?”
- 인천 중구 가볼 만한 곳, 개항 역사의 흔적과 이국적인 매력
- iM뱅크, ‘행복 담은 삼계탕 나눔’ 행사 성료
- 영화보고 라면도 먹고!…오뚜기, CGV용산아이파크몰서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