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가볼만한곳, 곤충 체험부터 팜스테이까지 온 가족 나들이

51
용인곤충테마파크 (ⓒ용인시 공식블로그 대한민국 구석구석)
용인곤충테마파크 (ⓒ용인시 공식블로그 대한민국 구석구석)

[투어코리아=정수영 기자] 용인은 경기도 남부에 위치한 도시로, 수려한 자연경관과 다양한 테마의 체험 시설들이 조화를 이루어 방문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도심의 번잡함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좋은 곳이다.

용인의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들이 많다. 용인 포레스트 벨은 동물 체험을 중심으로 운영되는 체험농장으로 계절마다 다양한 수확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여름인 6~8월 동안에는 블루베리 수확 체험이 가능하다.

용인청정팜은 친환경 농산물을 직접 수확하고 농촌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관광 농원이다.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고 신선한 농산물을 맛보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용인 농촌테마파크는 농업과 농촌을 주제로 한 테마공원이다. 어린이 농업 체험장, 사계절 썰매장, 원두막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인기가 많다.

헤븐온어스 농장은 자연 친화적인 공간에서 다양한 농장 체험과 휴식을 제공한다. 포니, 염소, 양 등등의 동물에게 먹이주기 체험이 가능하며 붕붕카,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놀이 체험이 있다.

용인곤충테마파크는 살아있는 곤충들을 가까이에서 관찰하고 곤충 생태를 배울 수 있는 교육적인 공간이다. 메뚜기잡기, 표본 교실 등의 체험이 가능하다.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용담저수지는 주변 경관이 아름다운 곳이다. 저수지 둘레길을 따라 산책을 즐기거나 낚시를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고요한 수면과 주변의 자연이 어우러져 평화로운 풍경을 선사한다.

저수지 인근의 리프플레이스는 자연 속에서 다양한 레포츠와 알파카, 타조, 양, 오리 등의 동물과 물고기를 관람하고 먹이주기 체험을 하며, 파충류&곤충을 만져볼 수 있는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