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놀유니버스가 여름 극성수기를 맞아‘Summer ON AIR(썸머 온 에어)’ 프로모션을 오늘(28일)부터 다음 달 17일(일)까지 3주간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NOL을 켜면, 여행 혜택이 켜진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풍성한 여름 성수기 혜택을 선보이고, 국내외 여행 수요 확대에 적극 대응한다.

먼저,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에서 다채로운 라이브 방송 이벤트를 마련했다. 3주간 숙소, 레저, 항공, 패키지 등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매주 2명을 추첨해 순금 골드바 1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숙박권, 기프트카드 등 라이브 방송 중에만 받을 수 있는 특별 경품을 제공한다.
오늘(28일) 오전 11시에는 NOL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션월드 종일권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이른 아침 7시 30분부터 입장해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얼리파크인 패키지도 한정 수량으로 마련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음 날 29일(화) 오전 11시에는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을 최대 62% 할인된 단독 특가로 선보이고 선착순으로 구명조끼 무료 대여 혜택도 제공한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같은 날(29일) 저녁 6시 라이브 방송으로 베트남 ‘나트랑 셀렉텀노아 올인클루시브 에어텔 5일’ 상품을 공개한다. 판매기간 내 구매자에게는 객실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하며, 객실 당 망고 빙수 1개를 증정한다.
여행 접근성을 강화한 브랜드 협업 이벤트도 선보인다.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 회원을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카셰어링 예약 시 NOL에서 사용 가능한 국내 숙소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쏘카 신규 또는 최근 1년 간 이용 이력이 없는 회원이 24시간 카셰어링을 예약하면 대여요금 50% 할인 및 3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차량 반납 시 3만 원 상당의 NOL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름 극성수기를 맞아 자사가 보유한 상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이 쉽게 합리적인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통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 가을여행 준비할때?…하나투어, 가을여행 지원금 최대 20만 원 쏜다!
- 우준열 모두투어 사장 “코스닥 상장 20주년, 지속 가능한 성장 및 주주 친화 정책강화할 것”
- 부산 아이와 가볼만한곳, 박물관과 테마파크에서 특별한 추억 만들기
- 여름휴가시즌, 여행비 부담 던다!…쿠팡, 전국 500여개 여행상품 최대 87% 할인
- 신보-신한은행, 인프라금융 활성화 ‘민·관 협력모델’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