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8일, 호텔 라마다 속초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시즌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맞이에 나섰다. 이번 여름 시즌 행사는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개인, 친구, 연인까지 모두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돼 특별한 휴가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힐링과 활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힐링 요가 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 대포항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호텔 내 ‘오슬로홀’에서 8월 15일까지 매일 오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스트레칭, 아사나 시퀀스, 이완과 명상으로 짜인 요가 클래스로, 참가비는 1인당 1만5000원이며 해독 주스를 포함한 패키지 옵션도 준비돼 있다. 주스는 5층 ‘카페씨가든’에서 제공되며, 참가 인원은 선착순 16명으로 제한된다.
한편, 8월 31일까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라마다 속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함께 여행하고 싶은 사람을 댓글에 태그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디럭스 오션 패밀리 트윈룸’ 1박 숙박권과 조식 2인 이용권이 증정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초 개별 DM을 통해 이뤄진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카페씨가든’ 음료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가족 여행객을 위한 ‘서머 바캉스(Summer Vacance) 패키지’는 비치타월, 비치백, 인기 캐릭터 ‘티니핑’ 생수 등 여름 휴가지에서 유용한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8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자녀를 동반한 가족에게 적합한 패키지로 여름휴가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또한, 연인 또는 친구 여행객을 겨냥한 ‘더 트리플 스테이(The Triple Stay) 패키지’는 디럭스 오션 2인실 요금에 트리플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파노라마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 시간도 1시간 연장해 여유로운 휴식을 보장한다.
라마다 속초 호텔 박종모 대표는 “이번 여름 시즌에는 단순한 휴식에서 나아가 속초 동해바다의 아름다움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여름휴가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라마다 속초 호텔은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휴식과 여가, 업무를 결합하는 ‘블레저(Bleisure)’ 트렌드까지 반영하는 힐링 라이프스타일 호텔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라마다 속초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긴 현지인만 알아…” 평창 여행지 추천, 막동계곡
- 스웨덴 스톡홀름, 북유럽의 낭만 여행지 추천
- 울진 가볼 만한 곳 베스트 4 이렇게 좋을 줄 몰랐다
- 2025 추석 연휴, 3대가 함께해도 ‘대만족’ 2박 3일 국내 여행 베스트
- 남한산성 계곡, 서울 근교 물놀이 명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