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마카오 리조트 운영사 ‘멜코그룹’의 국내 단독 마케팅 파트너 선정

5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투어가 마카오 대표 복합 리조트 운영사인 멜코그룹과  손잡과 멜코그룹이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를 한국에 알리기 위해 힘을 모은다.

그 일환으로, 하나투어는마카오 최대의 수상공연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와 ‘스튜디오 시티 워터파크’를 국내 단독 판매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하나투어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와 대형 워터파크 ‘스튜디오 시티 워터파크’의 단독 최저가 할인 판매한다. 

마카오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마카오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마카오 에어텔 상품 예약 고객 대상으로 8자 모양의 대형 관람차 ‘골든릴’ 무료 이용권과 홍콩 망고 디저트 전문점 ‘허유산’ 할인권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1 이벤트 ▲마카오∙홍콩 호텔 예약 고객 대상 추가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멜코그룹 토마스 렁(Thomas Leung) 디렉터는 “멜코그룹이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와 마카오의 매력을 한국에 알리고자 하나투어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기회가 한국인 관광객분들의 높은 관심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하나투어 손형태 홍콩법인장은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워터파크 및 수상공연과 연계한 부가 이벤트를 확대하고, 하나투어만의 단독 콘텐츠를 확보해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서울과 인천공항을 오가는 공항 리무진버스 광고를 통해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국내 여행객들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