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실내 데이트로 “딱” 좋은 경기도 대형 카페 추천 3

9

무더위가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이럴 땐 서울처럼 인파가 많은 곳보단 외곽으로 나가 서울 근교 실내 데이트를 즐기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서울 근교 실내 데이트로 괜찮은 경기도 대형 카페 세 곳을 골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올여름 무더위 잘 이겨내 보시길 바랍니다.

메인스트리트

메인스트리트 / 사진=한국관광공사@TourAPI
메인스트리트 / 사진=한국관광공사@TourAPI

▶주소 : 경기 평택시 포승읍 포승산단로13번길 37-21

▶운영시간 : 10:00-21:00

평택에 자리한 메인 스트리트는 뉴욕을 떠올리게 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경기도 대형 카페입니다.

뉴욕 여행지의 설렘을 떠올리게 하는 트롤리버스(전차선으로부터 전류를 공급받으며 선로 없이 도로에서 주행하는 전기버스)도 세워져 있는데, 내부 공간은 카페 테이블로 사용돼 색다른 분위기에서 서울 근교 실내 데이트를 즐길 수 있죠.

높은 층고와 개방감 있는 실내는 시각적으로도 만족도가 높습니다.

앤드테라스

앤드테라스 / 사진=한국관광공사@TourAPI
앤드테라스 / 사진=한국관광공사@TourAPI

▶주소 : 경기 파주시 오도로 91 앤드테라스

▶운영시간 : 10:00-21:30

하루 종일 서울 근교 실내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경기도 대형 카페, 앤드테라스는 마치 자연 속 온실에 온 것 같은 분위기가 압권입니다. 또 유기농 재료로 구워낸 베이커리와 신선한 브런치를 선보여 입도 즐겁죠.

실내 곳곳을 초록 식물로 가득 채워 놓은 인테리어 덕분에, 오히려 비 오는 날엔 더 싱그럽게 느껴집니다.

더반올가닉

더반올가닉 / 사진=한국관광공사@TourAPI
더반올가닉 / 사진=한국관광공사@TourAPI

▶주소 :  경기 이천시 부발읍 부발중앙로221번길 89 더반 올가닉

▶운영시간 : 10:30-21:00

유기농으로 블루베리를 재배하는 농장에서 운영하는 브런치 겸 경기도 대형 카페, 더반올가닉입니다.

카페 바로 앞에 있는 농장에서 재배한 블루베리를 이용하여 다양한 블루베리 메뉴를 제공하여 신선함과 맛을 챙긴 곳으로, 1층에 있는 큰 유리창을 통하여 블루베리밭 뷰가 환상적입니다.

특히 서울 근교 실내 데이트로 물 좋고 공기 좋기로 유명한 이천의 자연 풍경과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