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김민석 기자] 강원도 속초시는 설악산의 웅장한 자연과 동해의 시원한 바다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도시다.

속초의 전경과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으로 피노디아 엑스포 타워가 있다. 1999년 강원국제관광엑스포를 기념하여 건립된 이 전망대는 울산바위와 푸른 동해, 그리고 속초 시내를 아우르는 탁월한 조망을 제공한다. 특히 밤이면 형형색색의 불빛으로 물드는 속초의 야경은 감탄을 자아낸다. 건너편에 위치한 다빈치, 미켈란젤로 뮤지엄은 전망대 관람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지하에서는 매달 무료 기획 전시가 열린다.
속초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걷기 좋은 외옹치바다향기로는 잘 정비된 산책로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방문객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웅장한 설악산의 품속에 자리한 권금성은 역사와 자연이 공존하는 곳이다. 산성터의 흔적을 따라 걷는 동안 시원한 바람과 함께 탁 트인 경치를 감상할 수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영랑호범바위는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자연 명소이다.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산책을 즐기며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깊은 산 속의 계곡인 천불동계곡은 독특하고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맑은 물과 기암괴석이 어우러진 이곳은 피크닉을 즐기거나 자연 속에서 시원함을 느끼기에 안성맞춤이다.
- ‘합천영상테마파크·청와대 세트장’에서 특별한 한여름밤 만끽해요!
- 2030 또래끼리 배 타고 DJ 파티 즐겨라!..모두투어, 2030 전용 ‘오션클럽’ 크루즈 상품 출시
- 전주 가볼 만한 곳, 천년 고도의 멋과 맛을 담다
- 역사와 문학, 자연향이 향 짙게 배어 있는 도시 ‘통영’
- 단양 가볼 만한 곳, 천혜의 자연 속 힐링 여행